우리나라 여팬들은 줌내 왜이렇게 심하냐(39)
su********** 2022-08-06
줌내라는게 30대이상 여자들 후려치는 얘기가 아니고
촌빨날리고 막 나이들어보이고 그런거 말하는거임

30대이상이라도 10대 20대랑 섞여서 잘 노는 언니들 많음 말투포스있어서 그 판 큰손인 언니들도 많고 그런사람들한텐 아무도 줌내난다고 표현안함

아무튼 해외씹덕들이랑 같이 아이돌빨지만
우리나라 유독 성인 유아화 심함;
주접이 무슨 맘카페같아서 욕나옴

뭔 아깽이라느니 아기명창강아지래느니 그런건 백번양보해서 콩깍지끼면 그렇다쳐도

~가 신기한 7살 아기
얼딩(어린이집다니는애)자세 또나왔오 ㅠㅠㅠㅠ!!

이런걸 전부 20대후반~에서 거의 40대 남돌이나 배우한테 쓰는것까지 다 보는듯

애초에 와기(오빠+아기or우롸기)라는 촌스러운 말도 우리나라에만 있잖음

해외는 해봤자 뭐 귀여운 나의 머핀이 어떻고
뭐 끽해야 뭔 베이비가 어떻고 이러고 놀던데
보통은 섹시하대니 핫하대니 buff하다니 그의 ass를 봐!이러면서 섹드립치고

일본팬들도 뭐하나뜨면
상처받은듯한 강아지얼굴이 귀여워 라던지
최근 ㅇㅇ군때문에 영상을 보느라 밤에 잠을 잘수없습니다 (눈물)
이러고 놀던데
하긴 얘넨 애초에 선넘는 주접치면 개쳐맞으니까 논외라 치고

여튼 우리나라 여자들이 부양본능?이 매우 투철한거냐

나도 씹덕질 하고는있지만 도대체가 왜이렇게 성인남성을 애기취급하는건지 모르겠음
씹덕질하다가도 답답해서 이드오게된다

이드에선 말투 담백하고 저딴 병신드립치면 3분내로 튀겨지니까 뭔 영업을해도 그럭저럭 주접글 팬글 읽을만한데
이드에서 한발짝만 나가면 다들 저지랄나서 졸라 보기싫음

못믿겠으면 덕질사이트 아무데나 '얼딩'이나 '~가 신기한 아기'라는말 한번 쳐봐
겨털수북한 성인들 포대기에싸고 난리났음

남자를 저런필터끼고보니까 남자들을 부양의 대상으로여겨서 자꾸 뭘 해주려고 하는건가
볼때마다 크리피하고 현타옴



그리고 애기라고 싸고돌며 줌내풍기면서
주접은 참신한것도 없고 인터넷유행어만 맨날 주워섬겨서 말하는건 초중딩수준
언제부터인가 뭐 올라와도 그냥 짤이나 영상만 보게됨
뭔 말하는지는 뻔하고 지겨워서 읽기도 싫어짐

뭔 붕방붕방 아기강강쥬ㅠㅠㅠㅠㅠ
애깅이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임? 다섯살짜리두?
너무 귀여워서 벽다부셨다 ㅠㅠㅠㅠ대박
소장이는 무대를 찢어!
입에넣고 왈라랄라라랄라랄해버리구싶다 ㅠㅠㅠㅠㅠ
섹시쳐돌이는 광광웁니다 ㅠㅠㅠㅠㅠ

뭐 이런 개소리하겠지 뭐 이 레퍼토리에서 크게 안벗어남 그놈의 붕방붕방 아씹 그냥 뭐 하나 올라오면 파블로프수준으로 저 유행어로만 대화하면서 티키타카하는데 도대체 몇살인지 모르겠음 저게 잼민이인지 줌인지

아니면 싸이월드감성st 자광 오지는 용비어천가글 쓰겠지
그마저도 어휘는 중학생똥글수준


「소장아. 너는 내 별이야.
모두를 찬란하게 빛나게 하기위해 태어난 아이야.
좋은것만 보고 좋은것만 들어. 내 사람들 소중히여기기. 우리 추억 기억하기.」
혼자 누물보감성글쓰고 혼자 과몰입하고 지랄난거까지 대환장임


남덕들은 눈나 ㅠㅠㅠ쥬지가 이상해 ㅠㅠㅠ 하면서 유아퇴행해대면서도 입에 담을수도없는 알가슴이니 둔덕이니 쉰내나는 정신병자같은 드립동시에 쳐서 그쪽은 아예 꼴도보기싫음 인간이하임 그것들은

나라꼴축소판임 시발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덕후판이야기라지만 우리나라정서 축소판임
아이돌 뿐만아니라 빠는 덕질대상을 자기가 키우는 아기?취급하는거 진짜 국내씹덕들 종특이더라
꼭 우리아들 아깅이 2n개월 아기 ㅇㅈㄹ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hu******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공동주택에서 개 못 기르니까
아이돌을 반려견 삼는 듯
ab*****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나도 요즘 진짜 심각하게 느낌ㅋㅋㅋ
아무리 좋아해도 외국같으면 꼴리고 핫해서 좋다하지 찐으로다가 자기 자식으로 취급하진 않거든. 해봤자 귀엽다 예쁘다 잘생겼다를 과장한 정도.
우리나라는 맨날 내새끼 울애기 이러잖아
댓글로 맨날 천하제일주접대회 열려서 누가누가 더 신박한 주접을 박는지 경쟁중이라 어지러워짐

그리고 단순 사랑하는게 아니라 저자세로 자기 자신을 낮춰서까지 맹목적으로 떠받드는게 너무 극단적이라 기이함.. 자존감이라는게 있나 싶은 정도. 자아의탁도 오지고
나도 오타쿠지만 저런 심리가 도저히 이해가 안감

남자 연예인한테 제일 심하지만 여자 연예인, 심지어 듣보잡유튜버한테도 저럼ㅋㅋ 누군가를 떠받들고 시녀질하지 않으면 미쳐버리나봄. 애정결핍이라서 그런가?
뜬금없지만 알던애중에 우울증 애정결핍 자존감 낮은 애 있었는데 틈만 나면 언니 너무 이뻐 하면서 찬양하고 덕질해서 당황스럽게 하던거 생각남.. 남자가 존못이라도 걔한테 좀만 친절하게 대해주면 존나 빠져서 짝사랑하고 개같이 퍼주던 애였는데 걔도 여돌 덕후긴 했음
쨌든 이쯤되면 착즙은 한녀종특이라고 봐야한다
떼껄룩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엇나간 모성애랄까..
in*****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글에서 삑침이 느껴진닼ㅋㅋ얼딩은 좀 충격이네
2h*******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걍 시녀질에 미쳐버린 종족 같음 아기 취급도 미친 것 같아 ㅋㅋㅋ
lo*********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내말이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라도 출연하면 상대 여주를 며느리감 품평 오짐
초코스프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못생긴 애들 착즙해주는 거 전세계 일등
mo******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진짜 줌만거겟지 ㅌㅋ
88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시발 나는 햄스터 검색했는데 개빻은남돌 나올때 개빡침
oyk1212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a****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ㅇㅇ야 할미가 어쩌구저쩌구' 하는게 왜그러나 싶더라. 나이들도 그렇게 안많으면서
sh******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그냥 평범한 한녀 아니냐? 남친한테도 자취방 청소해주고 음식해주고 설거지해주고 유사모친 해주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vv*****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현실에서 그런 습관이나 문화가 있었으니까 나타난다고 생각함. 그게 정병 한녀랑 만나고 아이돌 덕질, SNS랑 만나 더 대두될 뿐 아이돌 외 어떤 대상(무생물, 현실 친구 등)이어도 그런 모습 보이는 사람들은 국내외 남녀노소 존재하기 마련이라 우리나라 여팬들이 그 농도가 짙다고 특별히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음. 표현 방식이 어떤가보다 대상을 왜곡해서 거의 재창조시킨 다음 그 환상에 과도하게 의탁해 답정너 딸딸이 치는 포인트를 보일 때 짜증나지. 예를 들어 아이돌 분야고 그런 팬 비율이 높고 그들이 헤비과금러라면 피드백으로 받아들여져서 대상에 반영되고 원하지 않는 구린 방향으로 결과물이 계속 제공될 수가 있음. 근데 사르카즘 가능하고 멀쩡해보이는 사람들도 이런 면 하나씩은 갖고 있어서 이러나 저러나 돈 많이 쓰는 고객님이면 뭔들 일단은 감사하다ㅋㅋㅋ
id**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학창시절에도 원래 찐따같은 애들이나 아이돌 빨아주자나
fp********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이 답글은 다수의 사용자에 의해 튀김처리되었습니다.

에헤라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답글 튀겨 짐 (105℃)     
ㄴㄴㄴ엔진 언니 여기서도 존재감 압도적이노
so*****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와기가 모야.. 진짜 이상해 ;;;;;
줌내 이전에 그냥 정병인데
is******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다람쥐 햄스터 검색할때마다 웬 시커먼 성인남성 뜰때마다 식겁한다 ㅅㅂ
kr*********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햄스터감색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나도 새끼진돗개 조아해서 검색하면 온갖 빻은남자들 대형견이라며 나와서 킹받
88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와우…워딩 개 토나오노…ㅋㅋㅋㅋㅋㅋㅋ
황국신민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우엑…..
하긴 늙다리 정치인도 모에화 하지
그거 중국풍이래매
dor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고양이 햄스터같은 동물 모에화 정도면 양반임
우리 아기 딸기가 제철이에요~
아기블루베리쇼콜라크림치즈찹쌀떡ㅠㅠ 이런 말 들어본 사람?
ra*****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톰 히들스턴보고 말랑콩떡 ㅇㅈㄹ하는 년도 봄ㅋㅋㅋ
hu******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탐크루즈도 와기웃음 짓는다고 모에화하는 한년들
ed******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 모야 글만 봐도 기빨려서 중간도 못보고 스크롤
ja*****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75℃)     
대박 진짜 나도 전나 이해안감

배울만한 점있거나 매력있는 존경의 대상이면 몰라도
왜 어린애 취급할 대상을 빠는지 진짜 모르겠음
아이돌 문화 존나 기괴 그러면서 걔네가 존나 매력있는것도 아님
남녀 다 개성없는 무매력 인형 같음 하..
망고버터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지금 케이팝 팬덤 자체가 팬들 부양본능 자극으로 굴러가서 그러는 거 같음 나도 다 큰 성인들 데리고 저런 소리하는 거 징그럽.. 주접 멘트도 판에 박혀서 덕질 대상에까지 질려버리는 경우도 수두룩 ㅋㅋㅋㅋ
go****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시녀질이 디폴트
dr******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친한녀들
bl********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부랄에 털이숭숭난 새끼들이 머가 아기야ㄷㄷㄷ개소릉
sh*******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이 답글은 다수의 사용자에 의해 튀김처리되었습니다.

sm****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답글 튀겨 짐 (105℃)     
자국어라 더 그런거야 참고로 난 그런 덕질문화 개극혐하는데 정작 일본인도 아무데나 유녀(어린소녀)라고 하고 난리남ㅋㅋㅋ
dk********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90℃)     
제발 나의 아기 고양이 하면서 착즙 좀 하지 말아줘 고양이 강아지 서치할 때마다 너무 짜증나
mo******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dk 유녀드립은 주로 투디판에서 남캐 2차cp 텀으로 빠는애들이 내 오시가 로리여캐마냥 귀엽고 모에하고 품음직하다면서 착즙하는 현상에 가까운데(심지어 유녀는 아예 음지계열에서 나온 2차원 씹덕 전용용어라 현실 좆돌한테 쓰면 야리돌림 당함)
한녀들이 자지털 부숭한 현실 성인남자 한테 nn개월 아기, 우리아들, 엄마가~드립치는거랑 비빌게 못됨
hu******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요즘 야구판도 그래서 미치겠음 구단 유튜브 댓글들 ㄹㅇ 토악질 나와
qe***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ㄴ미안하다 거짓말 아니고 진짜 저런거 못 봐서 안 보고다녀서 그런 인간들을 못 봤음 미친련들 많네
dk********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울나라 엄마들 남편이 아들이잖어 ㅋㅋ
rm****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 아니 진짜 남편들 아들대접받고 싶어하는 거 아닌 거 같은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음
망고버터 2022-08-0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