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에서 3톤 어항 깨짐….. news(74)
ki*** 2022-06-23
https://youtu.be/RmXCdn54EB8

ㄷㄷ 사건의 진위를 떠나서 십년 넘게 키우던 물고기들 불쌍..
가정집에서 3톤 정도 수조를 둔 거고 물고기는 140마리 ㄷㄷ
웨우
ku******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개하다 미개해
v_***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하이고.. 아파트에서 3자도 겁나서 2자만 두는데..
r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이 답글은 다수의 사용자에 의해 튀김처리되었습니다.

jj***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답글 튀겨 짐 (105℃)     
ㅈㄴ위험하노..
id**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너무 무거워 보여 어항이
k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ㄷ ㄷ ㄷ
sp*******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자기 몸만한 개에 끌려다니는 왜소한 남자들 생각나네
ic***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800키로로 2년을 내리 눌렀으니 견딜리가 ㅎㄷㄷ
아랫집은 자다가 물벼락
j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들 인터뷰 하는데 목소리 한동훈인줄 ㅋㅋ

근데 강화유리 터지는거 하루이틀일이 아님
글라스락 폭발 검색하면 네이버에 가만히 싱크대에 엎어둔 그릇 지혼자 폭발하는 경우 많더라고
심지어 샤워부스도 지혼자 터짐
그래서 난 락앤락만 씀 (내열유리라 깨져도 터지진 않음)
th******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45℃)     
저건 주인이 도라이같다
뭔 물고기를 140마리나 키우노...
바닥 가라앉은 건 8개월 전이라는데 지금까지 아무 것도 안 했다는 것도 참..
저 정도로 끝난 게 다행이지 사람 죽을 뻔 했네
l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도 쪼꼬만 20평대같은데 ㅋㅋ 저런남자랑 살면안됨
sh*****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이 문제긴 하지만 어쨌든 판매자측에서 가정집에 시공해준 것 아님? 수조가 10년된 것도 아니고..반반 잘못인듯
sp***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90℃)     

이 답글은 다수의 사용자에 의해 튀김처리되었습니다.

k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답글 튀겨 짐 (105℃)     
시발 글제목만보고 미국인가햇는데 한국이엇어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그것도 아파트ㅋㅋㅋ 미친다
po*****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내 윗집에 저런거 있으면 ㄷㄷㄷ 옥상에 대형풀장
설치하니 건물전체에 뚜둑 소리났다는거 들은적있는데 저거 설치할때도 아랫집에 여러모로 불편줬을듯
78*****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랫집은 자다가 왠 날벼락..
s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근데 이거 보험 적용되나? 나 보험들을 때 이런거 옵션에 있었는데 막 남에게 피해입히거나 집 물 새는거
sp***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아 일상배상책임보험이다
sp***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도른 것들
아파트살면서 저런걸 설치해놓냐
s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헐...............끔찍하다
mo****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뇌가 없나?
lu*******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거 수조 팔고 설치해준데가 문제인거임? 아님 저남자가 문제인거임? 보상 어케될까?
j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울집 샤워부스 문짝도 저렇게 이유없이 터졋음
진짜 사람없어서 다행이지
누구 다쳣으면 저건 돈으로도 보상 못받는거지

유리만 치우고 무서워서 다시 설치안함
88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에 저런걸 만들어도 되? ㄷㄷ
qwer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이거 집에 어항 설치한거 심지어 집주인이 아니라 세입자임
h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틴 새끼다..
3톤을 강화 유리라고 버틴다는건 좀 바보 아녀?
먼청한 새끼
h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4℃)     
미개
t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걸 설치하는 정신상태가....
w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식탁에 유리상판 치우려고 옮기다가 다리베어서 응급실갔는데 진짜 끔찍하다
n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140마리 들어잇다길래 팬트하우스 생각함
n_*****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도라이다...
i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주인 아니고 세입자 ㅋㅋㅋㅋ 병신이네
sy******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바닥 꺼짐이 8달 전부터 보였으면
어항 주인 무지한 탓이 큰 것 같은데
뉴스에 얼굴까지 쌩공개하며 나올 일이야?ㅋㅋㅋ
잘못이 하나도 없다 생각하나봄
ggass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 뒤로 꺼지는데 왜 앞유리가 깨지냐고 당당하게 말하더라
강화유리인데 왜 깨져요? ㅋㅋㅋㅋ?
국평오 국평오~ 신나는 노래~~
이게 모두 이해찬 때문이다
국평오 하향 평준화!


집주인이 똥 밟았네. 저거 팔리겠음? 바닥 꺼지는데
h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이거 내가 구독하는 해수어 유튜버 같은건 기분탓이겠지? 목소리가 존나 겹치노;;;;
ox*******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존나 철부지남자새끼같다 소름
bl***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ㄴ 다른데..
s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와 세입자? 진짜 도라이네 와.....
s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에 차를 주차해놨네
b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도 물어줘야하는거아님?
l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ㅅㅂ 존나 또라이색기네
w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세입자인게 제일 공포 포인트다 시발
임대업 최고 리스크
불로소득절대아님
cl****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아
시골에서 과학 하나도 모르는 노인도 아니고 먼충이...
수평 안맞고 저 무게면 충분히 깨질 수 있지
엊그제 누가 생각나는데 어후
nillll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무식하면 용감하다
k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 상식으로 무슨 물질을 하겠다고
j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세입자라고....?돌았네.......임대인 개불쌍
s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진짜 몰상식하다 아파트에 수조를 저렇게 큰걸두고 사냐 할말이 없네
관찰자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저런거 집에 설치한 집주인이 제일이상해보이는데 인터뷰 하는거 슈퍼당당이네ㅋㅋ8개월전부터 무너질라고했다매 왜 그땐 가만있었냐ㅋㅋㅋ
yj*****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니 그럼 저 인간은 수평이 안맞은걸 알고 있었으면서도 계속 키운거임? 또라이
두루미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세..세입자???
g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10년 키운 물고기도 있으면 물질도 오래 했겠구만 진짜 물 무게 압력 넘치면 어떻게 될지 전혀 짐작 못했을까. 지가 요청했으니 가정집에 저 크기를 넣어준거지 업체에서 가만있는 사람한테 이정도는 하시라고 권유했겠냐고 ㅋㅋ
so****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니시발 ㅋㅋㅋ 어디 주택에서 키우는 줄
2,3자도 아니고
저 물무게가 얼마나 무거운데

아파트에서 세입자가 ㅋㅋㅋㅋㅋ


해수어인가? 소금물이면 더 좆된각이네…
게다가 노출된 수조 외에도
어항다이 밑에 엄청난 환수시스템을 갖췄을템데..
존나 안일권이네
oe****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뭐가 자랑이라고 제보하고 나왔지? 지가 병신인거 자랑하려고??
os***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ㄴ왜 안일권이야? 안일권 갑툭튀ㅋㅋㅋ
s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중간에 닉넴 관찰자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뻘하게ㅜ터지넼ㅋㅋㅋㅋ
my****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집에서 저런짓을 왜함
ki**********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 사람 위에 살까봐 무섭다
샤귀**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러다 집무너지는 거 아니야?ㅅㅂ 미친놈
go***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반려어들
좋은곳 가세요.......
ch*********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친놈이네 지집도 아닌데 ㅅㅂ ㅋㅋㅋㅋ
제보하면 다들 우쭈쭈 해줄줄 알았나
im*******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와 집 20평이나 30평대 아파트 느낌인데.. 대단하다..
60평대에나 설치할 어항을..
b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수조 조금만 커도 패드며 선반 수평이며 존나 확인해야 하는데 백퍼 바닥 주저앉아서 어항 한쪽으로 쏠려서 터진거임 어떤 병신이 물넣고 2년 쓰다가 수평 잘못 잡은 어항 터진걸 보상해주겠노 ㅋㅋ
kl******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 정신병자가 내 이웃이 아니길..
오은영도버린애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근데 이집 부부는 통화할때 녹음을 하나? 왜 하지?
ja*****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ㄴ난 갤럭시 전화 자동녹음 해놓는데? 갤럭시 쓰는 이유가 텅화녹음온리야
sp*** 2022-06-23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ㄴㄴ 갤럭시 유저들 중에 자동녹음 해놓는 사람들 많음
지구를지켜라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나도 자동녹음 해놓음
XL********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말하는거만봐도 지생각만하는 꽉막힌 벽창호같노 사회성 졸라 부족해보임 그러니 저지경에 지잘못없다고 제보하러 나왓지
아님 배상해줄 돈 감당이 안돼서 출구라도 마련하려고 방송탄건가
어느쪽이든 ...주택도 아닌 아파트에... 세입자라니 그것도 개충격
vo****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엄청나게 큰 주택도 아니고 일반 아파트에서 물고기 140마리를 기를 생각을 하는거부터가;;; 물이 얼마나 무거운데 물무게 생각도 못하노
전생에로마공주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삼톤..집무너지기 전에 어항터져서 다행일지도
wi****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파트 살면서 3톤 무게 수족관 설치 ㅠㅠㅠㅠ
bl*****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제목만 보고 으리으리한 대저택 생각하고 옴...ㄷ ㄷ
aa****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7676131

댓글에 달린 과거행적 보니까 지도 문제 있는거 끊임없이 인식하고 있었네. 사고나면 어디에 어떻게 떠넘길까도 계속 궁리해왔을 듯. 이걸 얼마를 주고 샀다느니 인터뷰하는 말뽄새보면. 애초에 돈을 떠나서 10년이네 140마리네 과시하는 인간이 자기 물고기들 죽을 걱정은 안했다는게 더 놀랍다.
so**** 2022-06-2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