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성 접대 의혹' 수사 착수(9)
tr****** 2022-01-15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52690
이준석 면상 좀 안보고 싶다
제발 좀
이참에 내눈 앞에서 좀 꺼져라 준스톤아
얼그레이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윤병신이 되면 이새끼 절대 못 조져 존나 국힘 황제라고 존나 나댈거야.
갈기갈기 찢어져서 죽어버려 개준석아.
이난*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5℃)     
배신자 후계자 준스톤이 물러나야하는 건 맞는데
결국 “국힘은 여혐당”으로 프레임 씌우기 딱 좋게 되엇네 여초 좌빨 화력 불나겠노
383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60℃)     
ㄴ 그게 억울했으면 개준석 모가지를 날릴 수 있을대 날렸어야지.
가서 따봉해주고 우쭈주 해준 사람 누구??
펨코소추나치 "청년" 보자관 시키는대로 하는 새끼는 누구? ㅋㅋ

윤병신은 보스 궤멸하려고 들어온 새끼가 분명함.
이난*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ㄴ 니가 그렇게 찍어라고 응원하는 간철수가 박근혜 탄핵을 제일 먼저 외치던 인간이다. 간철수가 찐 보수라 생각하냐? 호남표 근간으로 정치나온인간인데??? 좌빨하는짓거리랑 똑같네
불쌍 2022-01-15    이 글 튀겨버리기 (75℃)    삭제   수정
ㄴ 철수새끼 보수라고 생각안해. 그렇다고 해서 국힘이 보수당인것도 아니고 지금 국힘에서 근혜 감옥보내는거에 찬성 안한새끼가 없어.
조원진이가 그나마 근혜 감옥 안보내려고 한 인간이지.
넌 그럼 지금 국힘은 좌빨 아닌거 같아? 지금 국힘이 보수야??
난 개준석을 조질 새끼를 뽑겠다는거고 윤병신은 안되게할 목표 뿐.
이난*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여혐이지만 성매매는 못잃어ㅜ
양전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그대로 검찰에서 수사하면 됐는데 왜 경찰로 넘겼을까? 주요정보 빼고 검찰에서 경찰로 넘긴 거 아닐까?ㅋ
*♡*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이렇게 해서 이준석이 선거 이전에 날라간다면 윤도 생각해볼 의향 있음.

애초에 이 새끼 꼭두각시 노릇하는 윤이 싫었던 거지 윤 그 자체가 싫었던 게 아님.
ci********* 2022-01-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31-762-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