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샵 샤넬 iPhone 13 pro max 폰케이스 무료 나눔 (~10/4)(24)
jen 2022-09-28
https://idpaper.co.kr/book/view.html?workSeq=14563

팬더샵 샤넬 iPhone 13 pro max 폰케이스입니다.
*정품 가죽, 체인 탈부착 가능, 카드 수납 가능*

(내가 쓰려고 샀는데, 13 프로를 사야되는데 프로 맥스를 주문해버림;;)

문학관 <레플리카 구매의 모든 것> 을 읽고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 1분을 뽑아
위 폰 케이스를 무료나눔하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학관 <레플리카 구매의 모든 것> 후기를 남겨주신 후
위 문학관 게시글에 "응모완료!" 라고 써주세용.


<레플리카 구매의 모든 것>
https://idpaper.co.kr/book/view.html?workSeq=14533

마감 및 발표는 10/4 화욜임니다
언니 예를 들어서 요 케이스는 그럼 대략 얼마주고 샀어?
fl*****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선주문 예약으로 할인가 612위안(원가 680위안) + 배송비 주고 샀엉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브라보 언니 오늘 집에 가서 정독할께
fl*****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레플리카 구매 모든것 가격좀 내려주면 안되겠닝...plz
mmk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고급 정보 많이 추가해서 가격 올렸었는데,,
알았어 15% 할인 드러갔따~!!

정보 계속 추가할거고, 추가할 때마다 가격 올릴거임
오늘이 젤 쌈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통관에서 걸려서 폐기되면 업체에서 다시 보내주나요???
da*******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 보통은 안해주는데, 구매 당시에 수수료를 받고 통관 보장(통관될 떄 까지 계속 보내줌)해주는 셀러가 따로 있고, 애초에 통관 안걸리게 잘 보내주는 통관률 높은 셀러가 있음. 문학관에 셀러 정보 써놨뜸.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 나 구매자임 고마워 ~근데 나 팡팡 한테 물어봐서 답변 듣는 중인데 이분이 미러급 같은 건 없다며 어떤 제품도 차이는 난다고 약간 그런 말 지겹다는 듯이 대답하시넹

나 샤넬 22 문의했는데 혹시 언니가 보기에도 지존도 최근 나온 백은 차이가 나는 편인가요? 클래식은 차이가 덜나나? 아니 애초에 정말 비슷한 제품이 잏을 수 있나???
fe*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나 생전처음 레플 디올 스트랩 산다고 문의했었는데...바*호*그 에서 구입 중. 여왕샵 스트랩으로 25만원이라고 함. 처음 말한 oc공장은 아닌데 괜찮겠지?
re*********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fe 내가 미러급, 자체제작, SA급 같은 말 쓰는 데는 걸러야된다고 소개글에도 써놨자녀. "미러급으로 구해주세요." 이런 요청은 진짜 눈탱이 맞기 좋아. 등급이란 건 애초에 없어 수십개 공장이 자기네가 제일 잘만들었다고 하는데 퀄리티도 천차만별이고. 아무도 후레퀄 팔면서 자기 후레퀄 판다고 하지 않음. 다만 비싸고 구린 건 있는데, 싸고 좋은 건 없음. 차라리 상중하 퀄리티로 문의하면서 돈값하는데 찾아달라고 하는 게 그나마 나음. 그래도 내가 문학관에 쓴 글은 ㅅㅌㅊ 퀄리티 돈값하고 살 수 있는 곳들 정리해둔거야. 정말 막장으로 만든 제품 아니고서야 1:1로 옆에 두고 현미경 관찰 비교하지 않으면 구분하기도 힘들고 구분할 일도 없음. 지존샵 22백은 후기 괜찮더라 정품 대 가품 체인 길이랑, 무게까지 비교한 거 봤는데 퀄리티 괜찮았고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절대 모르겠던디. 그래도 가품은 가품일뿐 너무 환상 갖지 말길.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re 그 쇼핑몰은 아무래도 소도매상 끼고 구매하는 거라, 마진이 좀 붙은 가격일텐데 거기 공장 속이는 곳은 아니니 여왕샵 퀄리티로 받아보면 만족은 할거임. 근데 여왕샵에서 그거 살거면 내가 말해준 국내셀러 통하거나 여왕샵엣거 직접 배대지 통해 사는 게 가격은 저렴할거임. 언니가 구매한 루트는 제일 비싼 루트인데 속은 편할듯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 아 그래? 고마워 속편하면 됬지뭐. 야무진 언니 땡큐~
re*********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문학관 글 구매햇는데
언니 나는 셀린느나 ysl 에 관심있는데 언니가 추천한 공장 거기 지존샵급으로 셀린느 정품 잘 뽑아??
abcdefg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momo한테서 귀걸이 삿는데 어떤 퀄로 올지 기대중
yj*******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안니 나 문학관삿는뎅 가브리엘백팩 지존샵할지 팬더샵할지 고민중 ㅜㅜ 역시 샤넬은 지존이야?
부엉이바위든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 온니쌩큐~~~
fe*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저..요?
부엉이바위든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abcdefg 내가 생로랑은 사봤는데 졸라 만족하고 셀린느는 안사봤는데 그 공장이 유명함. 준** 셀러한테 셀린느, 생로랑 공장 한번 더 체크해바. 나보다 퀄리티 체크한 경험이 더 많을테니.

yj 언니 잘받았으면 좋겠군...아멘.. 잘 받으면 후기쪄줘잉

부엉이바위든 돈 있고 오래 기다릴 수 있으면 지존샵, 아니묜 팬더샵.
jo*****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고마워
부엉이바위든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오만 팔처넌...낮에 후기 보고 밤에 사볼랫는데.그새 올랐네 할인안되나여 돈없우서 짭살라는데 ㅜ
ju*****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ㄴ 언냐 오늘이 제일 쌈 ㅠㅠ 내용 추가할수록 가격 인상될거임
jen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아 왜 8천 원 또 올랐어 게릴라이벤트 한번 해 줘 너무 비싸
ju*****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이얔 첨 올라 오고 궁금해서 구입한 내가 위너넼ㅋㅋ
5만 8천원?? 걍 깔끔하게 6만원 가라
choi6122 2022-09-28 답글쓴이 돈주기   
날짜 정해서 끄롤
신청자 4명밖에 안댐
일단 신청해라이기
jen 2022-09-29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