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 올데이 너무 좋아(8)
ve******** 2022-08-06
단백질 얼마나 들어있나듀 써 있고
단백질토핑도 다양하고 메밀면으로 바꿀수도 있고
곤약냉우동도 존나 마싯어ㅠㅠ
동네에 있어줘서 고맙다!!

지난번엔 육회포케에 오징어 추가해서 먹고
이번엔 육회포케에 참치 추가해서 먹는 중. 햄볶해
헙 나도 한번 먹었는데
현미밥 겁나 든든
ho****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포케 짱 너무 좋아~~~
lo*********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오 먹어볼게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알로하포케보다 맛있어?
메밀면 곤약냉우동 먹어봐야지. 육회 오징어 토핑도 신기
su********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ㄴ 개취긴한데 난 알로하포케가 더 마싯어. 근데 느낌 다름 알로하 포케는 좀 더 샐러드 느낌이면 포케 올데이는 샐러드+주먹밥 느낌
lo*********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오 먹어봐야징
wj********* 2022-08-06 답글쓴이 돈주기   
여기 찐은 단호박스프!
중도무새 2022-08-07 답글쓴이 돈주기   
단호박 스프 22222
잊을수없다 또 먹고싶다
He**** 2022-08-07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