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샷추는 역시 이디야 미만잡이다(16)
rk***** 2022-06-23
존나 마싯노
ㅆㅇㅈ
da********* 2022-06-23 답글쓴이 돈주기   
ㄴ다른데서 마셔도 이맛 안나옴ㅋㅋ
rk***** 2022-06-23 답글쓴이 돈주기   
아샷추가머야?
sk********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ㄴ아이스티에 샷추가
rk*****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아 궁금해 낼 먹어봐야지
cs******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낼 마셔보개쓰
kj******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빽다방보다맛있음? 이거 어디가원조야?
ma***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메가커피가 짱임 다 먹어봄 덜달게해서 달라해바
as***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ㄴㄴ이디야가 원조. 맛은 빽다방보다 이디야가 더 진하고 많이 달아서 호불호 갈리긴해
rk*****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아이스티에 샷추가한 게 맛있어???? 오 궁금해 내일 먹어본다
dh*******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맞아
sa*******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컴포즈 아니었어?ㅋㅋㅋㅋ
os*****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내 입맛엔 이디야가 미묘하게 더 맛있음 빽다방은 원두 쓴맛 팍 나면서 너무 달아
hk*****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오 바나프레소꺼만 마셔봤는데
내일 이데야 가볼게
mi*****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난 빽다방 > 메가커피 였는데
이디야도전
ja********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하이오커피도 맛있음
hy***** 2022-06-2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