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홀케이크 추천해줘! 달러드립니당(12)
qu***** 2019-03-08
서울 지역은 광화문 서초 사당 쪽이면 좋고 그외지역도 괜찮
아버지 생신이셔! 진짜 맛있는케잌사가고싶은데 3-5만원선
추천해줘 생크림 치즈 티라미수 당근케이크 다 환영!

한스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추천
서초에 매장 하나 있음
어디 사가면 다 반응 좋았던 케이크임
서대문에도 하나있네
멍개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포시즌스호텔 1층에 있는거. 무난하게 먹을만하던데 케익에 메세지도 써주고
th******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https://www.instagram.com/p/BrekIWFjpJM/?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10ibto5wogq6w

여기거 존맛 너무 달지도 않구 계속 들어가는 맛ㅋㅋㅋ 근데 홀케익은 미리 예약해야함
mi*****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오뗄두스 괜찮음
ka******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나도 한스케익 추천
서초에 있어
생크림 티라미수 다 맛있으니 조각으로 먹어보고 사
tr******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포시즌 고고
do****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아버지생신이연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어때
bo******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한스케익 매장 많은데?다른건가?
경희궁 자이에도 있고..
we**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무스케익도 괜찮으면 리틀앤머치 추천!
미리 주문하면 홀케익 돼요! 존맛존맛대존맛
https://instagram.com/little_and_much?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q18hlcoicxcq
tt***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남부터미널~교대 쪽에 마담 버터플라이라는 꽃집 겸 카페 있는데 당근케익이 엄청 유명하더라 홀케익 주문하면 데코도 해 주는 것 같고.. 되게 맛있엉
na****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포시즌 너무달어 첨에 딱보고 이뻐서 조아하긴한데 질려서 반조각먹을때부터 호응이 급 떨어짐 가족들 다 두조각은 안먹겟다고함.. 어른들은 여기보단
김영모나 한스 조아함 무족건 신선한맛
다먹을때까지 호응조음

한스 매장 개만은디
울엄빠 한스 거의다 사다줘봤는데 초코티라미스를 젤 조아하더랔ㅋㅋ 딱봤을때 좀 곱게만들어져있고,, 한입먹엇을때 막 조아햇음 이게 한번에 초코무스+치즈부분 두가지맛이라 다른거보다 덜질린다해야대나.. 고구마도 갠찮은듯
하 쓰다보니 먹고싶어서 배민라이더스 시킴 ㅋㅋㅋㅋㅋ 한스는 먹어도 살안찌는데 포시즌먹고 살쪗다이기(다엿충)
춫천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서울에 빌리엔젤있나? 있음 거기 괜찮아
ma***** 2019-03-08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