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뮈의 (감동의) 노벨문학상 수상 소감 (15) | |
|---|---|
| 관리자 | 2026-06-21 |
|
https://www.instagram.com/p/DD3zcQoprCU 이거 내가 아직 소개 안 했나. 왜 월간이드 1호에 까뮈가 나왔는지 이거 보면 단박에 이해될 거임. 내가 한 말이랑 똑같은 말 하심. 너가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너는 아무것도 아닌게 된다고. 하필이면 노벨상을 수상한 날 이런 말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까뮈는 뼈속까지 문학이었던 위대한 작가였음. 그러니 까뮈의 이방인을 1호로 시작됐던 월간이드 창간호를 모두 다시 읽어 보자꾸나. https://idpaper.co.kr/book/view.html?workSeq=11 |
|
글쓴이 돈주기
|
|
|
내 최애작가! 이드 초창기 멤버는 아니고 한참 뒤에 알았지만 창간호를 까뮈 특집으로 써줏신 소장님께 감사를 ㅎㅎㅎ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나는 아무것도 아니게 된다' 중2병 환자로써 자주 잊어버리는데 늘 가슴에 새기고 살아야 크크크 |
||
| †︎타락1004†︎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다시 봐도 재밌다 | ||
| sh***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캬 | ||
| 내놔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죠타 | ||
| dl*******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아티스트병에 걸려서 제자 가스라이팅, 성추행하거나 로리페도충들 니즈 충족할 별 ㅈ같은 컨텐츠 찍어 내면서 이건 예술이니까 가능~ 우기는 나르새끼들이 봐야되는 수상소감인듯ㄱㅋ 예술가도 결국 인간이 만들어낸 사회 속에서 사는거라고 ㅋㅋ 특별하고 다르다고 착각하지 말라 이거네 ㄹㅇ저런 사람이 예술가지 | ||
| be****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방인 영화로 나온거 알고 있냐 진짜…강추다. 흑백인데 알제의 작열하는 태양이 느껴짐. 잔잔한데 내안에 권태로운 광기가 막 차오름. 걍 쏴죽여도 될거같고 분명 뫼르소인데 젊은시절의 까뮈로 빙의시켜 보게된다ㅠ 감독이 무려 프랑소와 오종인데 국내 개봉을 안해!! 다시 보게 ott라도 나왔으면 https://youtu.be/Wz47ooKCOu8 |
||
| fa*****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ㅠㅠ인생의 등불이 되어준 위대한 작가 | ||
| lj***** | 2026-06-21 | 답글쓴이 돈주기 |
| 쉽게 조롱하고 판단하지 말라는 말 너무 좋다 | ||
| la*****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 그로구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름도 까뮈노 | ||
| mo*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ㅠㅠ감동 다시 정주행 간다 |
||
| 진미오징어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예술가는 그 어떤 것도 경멸하지 않는다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드러낼 책임이 있을뿐 책임운운하지만 그런 예술가 너도 특별한거 1도 없다 자신이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너는 좆도 아닌게 된다 나자신에게 하는 말임 |
||
| 진미오징어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얘 개인적으로는 인종차별 제국주의자라서 싫음 말은 잘하고 소설 이방인 제밌게읽었지만 호감이 안가 |
||
| so******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까미 좀 치네 | ||
| Po********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방인 영화 한국에서 개봉했음 좋겠다. 찬란 같은데서 수입 안 하나. | ||
| sw******* | 2026-06-22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