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요리 마늘당면+가리비나 관자나 새우 어케 만들어?(4) | |
|---|---|
| oy***** | 2025-05-13 |
|
마늘 쪽파 실당면 에 해산물만 있으면 되는데 소스를 모르겠어 굴소스만 있으면 되나 개존맛이던데 |
|
글쓴이 돈주기
|
|
|
https://m.blog.naver.com/weddinghsje/223298667271 굴소스로 간하는 듯 |
||
| pi****** | 2025-05-13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진짜 한국인은 다 조아할맛이야 상하이에서 얹힌 속이 저거 먹고 바로 내려가 언니도 해먹어봐 관자 가리비 새우 다 맛있더라 |
||
| oy***** | 2025-05-13 | 답글쓴이 돈주기 |
| 혹시 맛있게 먹은집 추천해줄 수 있어? 상하이 여행 계획중 | ||
| be***** | 2025-05-14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난 홍쿠이지아! 아이스롱샤 먹으면서 사이드로 관자 시킴 와이포지아는 새우 여기저기서 파는 메뉴래 맛없없이라 암데서나 먹어도돼 |
||
| oy***** | 2025-05-14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