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요리 마늘당면+가리비나 관자나 새우 어케 만들어?(4)
oy***** 2025-05-13
마늘 쪽파 실당면 에 해산물만 있으면 되는데
소스를 모르겠어 굴소스만 있으면 되나
개존맛이던데
https://m.blog.naver.com/weddinghsje/223298667271

굴소스로 간하는 듯
pi****** 2025-05-13 답글쓴이 돈주기   
ㄴ 진짜 한국인은 다 조아할맛이야
상하이에서 얹힌 속이 저거 먹고 바로 내려가
언니도 해먹어봐 관자 가리비 새우 다 맛있더라
oy***** 2025-05-13 답글쓴이 돈주기   
혹시 맛있게 먹은집 추천해줄 수 있어? 상하이 여행 계획중
be***** 2025-05-14 답글쓴이 돈주기   
ㄴ 난 홍쿠이지아! 아이스롱샤 먹으면서 사이드로 관자 시킴
와이포지아는 새우
여기저기서 파는 메뉴래 맛없없이라 암데서나 먹어도돼
oy***** 2025-05-1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