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도 이 글 올릴까 말까 몇번고민함
남들한테 팔라고했다가 틀리면 병신되는거고
틀리면 어떡하지 생각만 듦
근데 그래도 할건 해야지...
파란영역은 나스닥 추세선임
보통은 저 영역을 따라서 와리가리 하기 마련이나
근 6년동안은 저 파란영역 벗어나면 좋았던적이
단 한번도 없음 파란색 원이 저 영역 벗어났던 시기인데
각각 코로나/2022하락장시작/관세하락이었음
나라면 가지고있는거 전부까지는 아니더라도
아 시발 이거 여기서 더내리면 안되는데
하는것들 당장 과감하게 쳐냈으면 좋겠음(오늘당장)
오르면 오르잖아 병신아!! 소리 듣겠지만
예전에 월가아재 유튜브 보면서 그 아저씨가
"더 오를수도 있겠지만 변동성을 조심하셔야 해요"
소리듣고 음 오르겠지뭐 하면서 홀딩했다가 -30%~-40%
맞고 대가리 깨진게 3~4번정도 된다
오르면 다행이겠지만 당연하게도 당신주변에는
"병신아 지금이라도 쳐내고 나중에 오를거같으면 다시 사던가해"
라고 따끔하게 말해줄 사람이 없을거다 나도 없었고.
그렇게 말해봐야 오지랖이고 사실은 그만큼 중요하게 여기지 않으니까
그러는 이유도 있어. 별로 신경 안쓰는 사람한테도 직언할 생각도 안듦
월가아재도 어느정도 이해함 고수일수록 조심하니까
틀리면 의견 박제되고 이새끼 물로켓이네 ㅋㅋㅋ
소리 듣고 욕만 먹음 그래서 조심하는게 맞는데
님들은 이런거 안당했으면 좋겠음 그래서 미움받을 용기내서 올려봄
웬만하면 팔아라...
특히 아 시발 여기서 더내리겠어? 시발시발...
하는 그 종목말이야 팔았다가 오르면 다시 사면돼
팔았다 내렸으면 아래에서 다시 잡으면 돼
근데 가지고있다 내린건 그게 안돼
작가 돈주기
작가 다른글
|
|
나스닥만일까요 아님 코스피코스닥도?
|
||
티벳여우
|
||
|
월가아재가 조심하라 하는 말은 3배 레버리지로 들어야한다며
|
||
| an****** | ||
|
길게 갖구갈거라 어차피 몇종목은 1주씩 남겨놓고 나중에 들어갈 생각으로 조금 정리해뒀는데 떨어지면 모아둬야지
|
||
| 12***** | ||
|
비트마인 팔아야되나 -40인데 시발 길게보면 오를거 같긴한데
|
||
뭐로할까
|
||
|
언니 upst는.. 전에 갖고있으라매 이젠 팔지도못해
|
||
랑이
|
||
|
장투할거면 그냥 갖고 있어도 상관없지? 몇년 묵히면 거의 다 올라있던데
|
||
아메바
|
||
|
마이너스 종목 많았는데 더 떨어질것 같아서 팔았어
환율 1500 넘어가고 전쟁 길어질것같아서 안니 글도 고마워 |
||
| pp***** | ||
|
200일선 지지가 기준이야? 차트 강의 재개해줘~
|
||
올림픽
|
||
|
전쟁 때문인지 올라가지를 않누..
|
||
| 삐약 | ||
|
아이온큐 ㅋㅋ 이미 마이너스 49인데 진짜 밀어버리고 싶어 미치게따
|
||
Tap
|
||
기세다
|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