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자는 미국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을 나왔으며 미국 명문 대입 컨설턴트이자 멘토로 일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을 아이비리그, 미국 탑 50대학, UCLA, UC버클리에 보냈으며 탑 50순위 밖 학교를 간 학생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학생들 중엔 조기유학을 거치지 않은 학생들이 절반이었고 헛발길질을 하다 돌고 돌아 찾아온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제가 미국 유학을 생각했던 어린 시절엔 중고서점에서만 구할 수 있던 옛 인쇄판 7막 7장이라는 책이 있었습니다. 추후 민사고나 대원외고 학생들이 썼던 책들도 나왔지만 그것으로도 현실적인 정보들은 탐탁치 않았고, 로버트 프로스트의 '가지 않은 길' 같은 시를 제외하고도 실마리조차 얻을 수 없었습니다.
혼자가는 길은 실행과 오류의 번복이었습니다. 강남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K유학원에서는 어학연수를 찔끔 다녀온 대딩 알바가 인터넷 검색만 하면 나올 학교 정보를 줄뿐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되지 않았죠. 실상 직접 미국에서 겪어보니 부딪혀보지 않고는 알수없는 것들이 대부분이었거든요.
그래서 상담을 개설했습니다. 귀한 돈과 시간을 아무데나 다 탕진할 수는 없잖아요? 더 이상 헛소비 없이 열린 길을 찾게 도와드리겠습니다.
1차 상담 양식
1. 현재 학업 상황과 학년, 나이 (이드맘이라면 자녀분 학업 상황과 나이) 2. 미국 대학 진학을 생각하는 이유 3. 생각해둔 전공과 학교, 지향하는 커리어 4. 본인이 생각하는 미국 대학 진학계획과 시기가 있다면 적어주시고 없다면 미국 대학 진학 관련 질문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2차 상담은 첫상담에서의 추가 질문을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상담받으시는 분의 상황과 목표를 자세히 적어주시면 답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