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의 사주상담-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기존 신청자 마감하고 다시 재개합니다.

내 운명의 운전사되기

중화

사주 상담 다시 시작합니다. 

 

지난 주 상담에서는 수위 조절이 어려웠는데 이번 회차에는 조금 깊게 들어가서 보는 것을 시도해보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향후 3년 간 운세 

- 방향 (자는 방향, 책상 놓는 방향 등)

 

<신청 시 필요사항>

 

- 생년일시 (시간을 꼭 적어주세요)

- 근래 10년 혹은 5년 중 좋았던 해와 나빴던 해 (예 2015년 취직, 2011년 이혼)

 : 용신 찾기 쉬운 사주도 있지만 어려운 사주도 있습니다.

   까다로운 사주인 경우 살아온 인생 항로가 용신을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부모 형제와의 관계 (선택적)

- 궁금한 점 3가지까지 가능 (궁합도 가능)

    : 질문을 하시는 분들은 고민 내용과 배경을 구체적으로 써주시면 

     상담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주는  선착순 5명만 받겠습니다. 

** 사주를 본 분들에 향해서 추가 질문 1개를 받는 as 상담방이 있습니다.

 

 https://m.idpaper.co.kr/counsel/advice/advice_view.html?adviceSeq=436

 

 

-------------------------------------------------------------------

 

 

사주란 내가 태어나는 순간 나에게 각인된 운명의 바코드와 내가 가는 운의 항로로 이루어져있다.

이는 인생이라는 바다를 헤치고 나가는 배에 비유할 수 있다.

배는 내가 가지고 태어난 바코드이고 바다와 날씨는 내가 가지고 태어난 운의 항로이다.

어떤 이는 타이타닉같은 배로 태어나고 그가 가는 길에는 태양과 순풍이 동반하는 것처럼 보이고

어떤 이는 나무판자 하나 갖고 태어나서 태풍 속에서 방향을 잃은 듯 보인다.

 

하지만,

운명이 그리 간단하지 않다. 타이타닉같은 배도 침몰하고, 사주의 운은 사계절과 같이 시간에 따라 바뀌어서 나무판자를 스케이트보드처럼 탈 수 있는 때도 오는 것이다.

 

본인은 사주를 공부했으나 근 5-6년 동안 주변의 수백명의 사주를 보면서 사주를 보는 것이 굉장히 수동적인 해석틀이며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근래에는 왠만하면 보지 않았다.

 

처음 인문학 공부를 하다가 사주명리학을 알게되고 흥미를 느껴 나름 명성이 있는 영업하는 사람에게 찾아가서 1년 넘게 사주를 공부했다. 그 와중에 그 분의 운명을 맹신하는 태도와 여자 사주를 부정적으로 보는 것에 한계를 느꼈는데 알고보니 사주를 정기적으로 보러 오는 여자들의 대부분이 자영업이거나(실질적 가장), 술집 여자인 경우가 많아서 그 간 데이타에 입각해서 여자를 편견을 가지고 혹은 시대착오적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 후 여러 사주를 보며 분석해보니 자영업자, 술집여자, 연예인의 경우 운의 행로를 그대로 타는 경우가 많고 그에 따른 진폭이 커서 그들의 사주를 보면 운을 맹신하게 될 수밖에 없더라. 그 후 박청화 책과 강의를 들으면서 극복하려고 했으나 사주라는 것이 인간의 노력을 변수로 넣지 않는 수동적인 학문이라 긍정적인 것보다 나쁜 것을 확대해서 보기가 쉽기 때문에 내 정신건강에 좋지가 않더라

 

반면, 안정적으로 사는 주변인의 경우(최고 학벌에 대기업 임원, 사업가 등) 실제 사주가 좋지 않은 경우가 종종있더라, 또한 그 분들 중 사주의 운의 행로가 좋지 않아서 사주적으로는 분명히 나쁜 일이 생겨야 하는 운을 별일 없이 넘어가는 경우가 있었다. 시간을 두고 보니 운이란 것은 있지만 자기관리와 강철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그 운을 업그레이드 하고 나쁜 운을 방어하더라. 그에 반해 부잣집 자녀들의 경우 부모운을 좋게 타고나는데 부모운이 떨어지면 쭉정이가 되는 경우도 많더라. 운의 항로는 시간성을 가지고 있어서 봄여럼가을겨울 사계절이 있는데 요즘같은 백세시는 사계절을 다 겪을 수밖에 없어서 본인의 역량이 안되면 시들어버리는 시기가 꼭 오는 것 같다.

 

결국 사주는 참고만 하고 이드페이퍼에서 마음을 단련하고 체육관에서 몸을 튼튼히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나의 결론이다. 그럼에도 내 운명을 알고 싶고, 사주의 운의 행로가 궁금한 사람은 신청해라. 내가 보는 방식은 내 용신을 중심으로 한 풀이이다. 용신은 내 운명의 배의 운전대이다. 운명이 가야할 방향을 알고 그 운의 행로를 알면 내가 집중해야 할 곳과 내가 나아가야 할 때와 엎드려 있을 때 만나야 할 사람 만나지 않아야 될 사람이 보인다. 

 

 

 

상담 횟수 : 1회

답변 기한 : 일주일

받은 팁 : $62

로그인(아이디 생성) 후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31-762-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