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인생의 이야기

당신의 삶의 이야기를 초단편 장(掌)편소설로 바꿔드립니다.

타인의 삶

소설 <스토너>의 첫 장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나옵니다.

 

--------------

 

윌리엄 스토너는 1910년, 열아홉의 나이로 미주리 대학에 입학했다. 8년 뒤,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일 때 그는 박사학위를 받고 같은 대학의 강사가 되어 1956년 세상을 떠날 때까지 강단에 섰다. 그는 조교수 이상 올라가지 못했으며, 그의 강의를 들은 학생들 중에도 그를 조금이라도 선명하게 기억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그가 세상을 떠나자 동료들이 그를 추모하는 뜻에서 중세 문헌을 대학 도서관에 기증했다. 이 문헌은 지금도 희귀서적관에 보관되어 있는데, 명판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영문과 교수 윌리엄 스토너를 추모하는 뜻에서 그의 동료들이 미주리 대학 도서관에 기증.”

 

----------------

 

누군가의 인생에서, 삶에서 겪었던 일들은 이야기가 되고, 소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그런 이야기나 소재거리를 던져주시면, 오직 당신만을 위한 소설을 써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소설로 보고 싶은 내용을 적어 제게 간략하게 의뢰해 주시면, 생각나는 대로 당신 인생의 이야기를 10줄 내외의 초단편 장(掌)편소설로 써 드립니다. (*한 번에 하나의 소재만 가능하며, 여러 개를 써주시면 합쳐서 쓰던지 그 중에 하나의 소재를 골라서 써 드리겠습니다.)

 

 

1. 본인의 이야기


- 인생 이력, 어린 시절 기억, 어제 꿨던 꿈, 회사 얘기, 연애 얘기 등등 어떻게든 소설로 보고 싶은 당신의 이야기라면 뭐든지.

 

2. 어디서 본 이야기 


꼭 본인의 이야기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제게 상상의 여지를 줄 수 있는 어떤 소재든 던져주시면 써드릴게요.

(뉴스 기사, 커뮤니티 게시글, 노래 가사 등)

 

3. 그 외에 그냥 생각나는 거..

 

귀찮으시면 그냥 소재 하나, 주제어 하나같은 거 수수께끼처럼 던져주셔도 써드려요

 

ex) '월요병' 이라는 한마디, '오늘 뭐 먹지', 이런 것도 괜찮고 인터넷에서 본 이미지 한장 띡 올려주셔도 됩니다.

 

 

참고로 저는 평소 감성적이고 건조한 글을 주로 쓰는 편입니다. 받아보시게 될 소설 완성본의 느낌은 대략적으로 위의 <스토너> 첫페이지 글과 유사할 것으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당신만을 위한 10줄 소설을 만나보세요!

 

 

 

상담 횟수 : 1회

답변 기한 : 3~4일

받은 팁 : $4

로그인(아이디 생성) 후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