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방앗간

말하지 않은 부분을 읽어드립니다.

풍차

같은 문제를 놓고 무수한 타로 상담을 신청해 보았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상담자들이 같은 결과를 이야기했고, 현실과 맞아떨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왜 그런지 궁금해서 직접 공부했습니다.

 

타로(Tarot)는 미신이 아닙니다.  상담을 청한 분과 사연에 등장한 분의 심리와 무의식, 카드에 그려진 상징 사이의 연결고리를 읽습니다.  칼 융이 말한 동시성(synchronicity)이 작용합니다.  동시에 일어난, 서로 관계 없어 보이는 사건들이 하나의 의미로 얽힙니다.

 

질문 행간에 숨은 뜻을 파악하여 최선의 상담을 해 드리려 합니다.  예를 들면, A라는 분께서 "세 달 전부터 친해져 온 남사친과 곧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라고 질문해 오셨습니다.  A님 질문에 숨은 참뜻은, "남사친이 저에 대해서도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요", "남사친과 세 달이나 친해져 왔지만 아직 뚜렷한 관계 진전이 없는 것 같아서 애가 타요" 등이겠지요.

 

******

 

기운을 읽으려니 엄청난 집중력과 직관적 인식력을 쓰게 됩니다.  일과를 마치고 주로 새벽에 집중하여, 매일 한두 분께만 정성을 다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며칠 여유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질문과 상황을 읽고, 그 자리에서 카드를 섞다가(shuffle) 마찰에 의하여 튀어나오는(jumping/popping out) 방식으로 뽑습니다.

 

제 답변이 맥락에서 어긋나지 않도록, 여러분께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급적 자세한 상황을 알려주시고, 공들여 고르신 하나의 질문을 해 주세요.  2회차 질문을 하실 때는 피드백을 함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림의 시간이 얼마나 애타는지 직접 겪어보아서 알고 있습니다.  기다림이 헛되지 않도록, 저도 공들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답변 기한을 넉넉히 "일주일"로 조정하였습니다.  가급적 빠르게 확인해드리려 합니다만, 현재 일정상 매 주말에 찬찬히 시간을 갖고 성의 있는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체로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개인 이메일로의 답변 제공을 요청하신 분이 계신데, 유료상담 방침상 이와 같이 해 드리기는 어렵고 본 상담 공간을 통하여만 답변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횟수 : 2회

답변 기한 : 일주일

받은 팁 : $311

로그인(아이디 생성) 후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