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이드페이퍼 아이디가 있으신지요?
ISSN 2982-9070
All rights reserved by (주) 이드페이퍼
|
박신양도 해주세요
|
||
| ta****** | ||
|
타블로도 궁금해용소장님
|
||
| You | ||
|
최근에 하고있는 고민이 써있네 테토의 시원시원함에 무해하고 내가 고칠수 있을거 같은 분위기 한방울 ㅋㅋ 거기에 솔직함 또 인간적인 부류 이런 남녀를 좋아하는데 다음편 빨ㄹㅣ 나와라
|
||
| 슬리피캣 | ||
|
다음 시간이 기다려져용✨
|
||
젤린
|
||
|
울 남편 테토비율 높은 중간계군..니미 어쩐지 외롭더라.
|
||
너를 많이 사랑해
|
||
|
피와 살이 되는글이다..... 굉장한 다양한 테토남 부끄러움 자의식메모메머
|
||
| ar******** | ||
|
용석이 사진 혼자 튀노
업뎃 흥미롭다 |
||
| Re. | ||
|
다음화가 기대됩니다ㅜㅜ
|
||
쿄쿄
|
||
|
결론 더더욱 확실해짐 무조건 에겐남이랑 결혼해야겟당 테토남은 테토라는거 자체만으로 시한폭탄임
부자에겐남 렛츠고 재중이 졸라 웃겨 그래서 좋아했지 뭐가 진짜 모습인지 모르겠는 양파같은 남자 김재중 테토남답게 지인중에 범죄자 많은데(김현중, 박유천 등등) 누구 병크 터질때마다 칼손절함 선은 지키는 놈 |
||
| mi******** | ||
|
현기증나 다음편 빨리 주세요 소장
|
||
DS
|
||
|
젠슨황은 절제하는 테토야? 부인이랑 잘 지내는거 같아 부인 표정 좋아보임.
|
||
나비란
|
||
|
최태원 일론머스크도 분석해주세요
|
||
스텔라
|
||
|
읽을수록 난데…음
|
||
아침 잠이 많은 K
|
||
|
다정암의 원리를 속 시원하게 알게 되서 넘 좋았음. 난 에겐남 찾아볼래.
|
||
| 썬플라워여인 | ||
|
분석 넘 조타.
그늘 에겐남도 알려주세요 아주 다정다정 에겐남과 사는중 |
||
뭣이 중헌디
|
||
|
오타니는?
|
||
| ka****** | ||
|
전남친 안정환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안정환과였네 신기
|
||
kkkkkokkkkk
|
||
|
코쿤같은 남자 정말 드물구나. 보석같다. 코쿤같은 남편 만나고 싶다.
|
||
나비란
|
||
|
대문 밖 남자를 낱낱이 해부한 글
할게 많고 할 수 있는게 많으면 밖으로 나도는구나 |
||
촢
|
||
|
다정엔 에너지가 든다. 다정은 자기소모다.
|
||
| mi******** | ||
|
이거 미국애들도 마찬가지인거 같아 내가 요즘 남자를 관찰하는데 재미잇다 소장 고마워요
|
||
| 유캔두 | ||
|
와 업데이트 개쩐다
|
||
하응
|
||
|
왜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매력적일까?
|
||
| 빠랑 | ||
|
테토남 편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꿀잼
|
||
| bu******** | ||
|
마지막 문단은 감동적이다...
|
||
| bo****** | ||
|
너무 재밌음요….. 잘생긴 테토남 많이 해주세요 조심성 있는 테토남 많이 많이 알려주세용~~~ ♡
|
||
| hi**** | ||
|
난 그냥 어장하면서 혼자 살련당.. 남자새끼들은 알수록 쓸모가 없는거같어
|
||
| 33** | ||
|
최태원 회장 분석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랑이
|
||
|
테토남과 사는 1인으로 뼈에 새기겠습니다… 이멘
|
||
| al******* | ||
|
이번호 엄청 재밌음. 각 샘플마다 특징이 너무 흥미진진 ㅋㅋㅋ 필릭스 진짜 의외 ㅋㅋ 다정테토남이었구나. 창빈 저 멤버가 테토인 것도 첨 알았음. 테토남자석으로서 재밌게 읽고갑니다
|
||
섀넌
|
||
|
제이슨 모모아도 궁금
|
||
| 루이 | ||
|
톰하디 고추작다고 유명한데 부랄은 큰가봄
|
||
| 36***** | ||
|
테토남 외도는 괜찮은데 다정한척하는 테토남한테 걸릴까봐 무섭네 ㄷㄷ
|
||
| 버221 | ||
|
햇살 테토남 꼬시기 앙망 근데 뭐 있나? 앞에서 알짱거리기 정도? ㅋㅋㅋ 근데 얘네는 쉬운사냥감은 재미없어하던데 보통 그리고 오히려 부양본능 자극이 제일 먹히는 애들이 얘네
|
||
| 슬리피캣 | ||
|
A에서 B까지가는 길 묘사 좋다 ㅋㅋ
|
||
| 7777__ | ||
|
두집 실림하는 좋남테토남들 보면 세컨한테도 존나 잘하드라
|
||
Momomom
|
||
|
너무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테토남에 대해서 완전히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틀리게 알고 있었다는 게 너무 많았다는 걸 시원하게 뚫어줌 하아 읽는 내내 머리에 전구가 뿅뿅 켜짐
|
||
| 00**** | ||
|
막줄 뭉클해요...
|
||
린
|
||
|
궤념이 아니고 괘념임
|
||
ANGE
|
||
|
햄식이 최고구만
|
||
| qp****** | ||
|
도덕충만 아니었어도 테토남과 상향혼 가능했날텐데 늦은 후횤ㅋㅋㅋㅋ 재밌게 읽음 소장 현자
|
||
| Cisse | ||
|
테토남 특징보면서 동족혐오땜에 역시 에겐남을 만나야 하는구나 싶었는데 마지막 부분 읽고 생각이 완전 바뀌었다ㅇㅇ 이새끼가 부양을 제대로 할지가 중요하지
스스로 먹여살리면서 혼자 늙느니 바람피는 부양기계 하나 들이고 편하게 살자 그리고 햄식이한테 동질감느낌 운전하면 잘할거같은데 사람 칠까봐/사고낼까봐 쫄려서 안할 생각도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내 얘긴줄 에겐남 편보다 더 재밌음 매력의 힘은 대단한거시여 그리고 레오랑 이서진깉은 양심적인 테토남들 멋있다고 생각함 남자는 다 병신이지만 그래도 저런 양심은 있는 테토남보면 경외감 듦 이거시 테토의 힘 +톰하디 톰크루즈 개싫음 여자팰거같음(실제로 팼을듯) |
||
| mi******** | ||
|
에겐남 샘플은 사서 반쯤 읽다 던졌는데
이건 사서 끝까지 읽음 이게 테토의 매력인가 |
||
| 치즈언니 | ||
|
박진영 외모설명에서 뿜었다
|
||
| 장코 | ||
|
남자의 외도 가능성을 받아들인다는건 쿨병이아니라 생존과 현실이라는거
하나를 잃고 두개를 얻을수도 있다는거 |
||
| tn******* | ||
|
역시 테토 편이 재밌다….
테토남이든 에겐남이든 좋남이면 결혼하고 싶은데 나는 테토녀로 살다가 테토녀로 죽고 싶음 테토 최고얌♥️ 소장 너무 잘 읽었엉 담에도 테토편 써주라 |
||
| ki****** | ||
|
여기서 나오는 에겐남 특징은 평범한녀로 대입해서 봐도 말이 되네(나도 그래서..) 테토남 편 너무 재밋다 그냥 이래저래 생각해보게 되네 너무 달라서 ㅋㅋㅋ
|
||
미츠키
|
||
|
재밋다
|
||
| michlamy | ||
|
에겐남 읽다가 테토남 읽으니 속이 뻥 뚫림
|
||
무도회장
|
||
|
햄스워스 넘 귀여워 ❤️ 딸이랑 놀이공원 갔는데 딸이 키안돼서 롤러코스터 못탄다고 징징대니까 신발에 뭐 넣어가지고 키재게해서 롤러코스터태운거 자랑스럽게 토크쇼 나와서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딸들도 개테토로 자랄듯
|
||
뭐로할까
|
||
|
이미 유부들한테 너무나 데여서 빨간약 저절로 먹여짐 ㅋㅋ 그리고 솔직히 성(性) 애정-보호-사랑은 별개였을때가 더 재밌는게 맞다 테토남 봤으니 저번에 못본 에겐남 보러가야지 ㅋㅋ
|
||
| 슬리피캣 | ||
|
빨간약 파란약 부분 개웃겨서 으허허허헣ㅎㅎㅋㅋㅋ 하고 현웃터짐ㅋㅋㅋㅋ
|
||
| so****** | ||
| gg |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