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침공 예측한 jiang 교수강의 요약

2년 전 지금 상황을 가장 정확히 예측한 사람

https://www.dogdrip.net/689509051

 

우리나라에도 알려진 jiang 교수님

2년전에

럼프당선

이란침공

예측성공한 중국계 캐나다인 아저씨임

 

또 그저그런 예언충 아저씨인가 하고 강의 직접봤는데

내용이 꽤 유익하고 재미있는 내용들이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고 요약해봄

또 CCP 스파이아니야? 하고 찾아봤는데 중국계 캐나다인인건 맞는디

현재 베이징에서 국제학교에서 애들 가르치는 사람이더라

또 매우 음모론적인 내용들이 들어가있음 판단은 알아서

재미로만 봐도 되고 맥락이해로 봐도됨


 

 

 

위 영상을 기반으로 정리해봄

 



현재 미국-이란 전쟁은 순전히 종교적인 색채를 띄고있으며

종교인들의 종말론에대한 광기적 집착에 의해 일어났음

여러 자료들을 봤을때

-이스라엘총리와 유대인들은 메시아의 재강림을 원하고 이 시기를 앞당기려함

-이스라엘 총리는 로마(미 제국)에 다시는 지지않겠다고 말함

-미국은 현재 전쟁이 얼마나 길어질지 모르고있음

-이란은 이 전쟁을 20년간 준비해옴

-수뇌부는 이 전쟁에 대한 갈피를 못잡고있음

-현전쟁부 장관은 3번째 성전을 짓자고 발언한바 있음

 

이걸 종합해서 요약해보면

미국은 이스라엘이 원해서 전쟁을 일으켰고

시오니스트들은 메시아의 강림을 위해서 이 전쟁을 원하고있었음

유대인이 위험에 처하고 진정한 아마겟돈이 와야 메시아가 강림하기 때문임

 

이슬람의 세 번째 성지인 알아크사 모스크가 파괴되고,

그 자리에 유대인의 '제3성전'을 재건하고싶어함

이를 위해서는 지상군이 투입되어야 하고,

세번째로 중요한 성지인 알아크사 모스크가 파괴되면 20억 이슬람 전체와 싸워야함

전쟁은 미국에게 늪이되고, 결국 아무것도 안하거나 패배하여 빠져나오게되면

미국의 중동에 대한 지배력은 사라지고 이를 기반으로 중동이 재편성됨

 

이스라엘은 미국의 지배력에서 벗어나서 영토확장및 영향력 확장을

하고싶어서 미국을 끌어들인것이고, 미국이 중동에서 힘을 잃으면

석유에 대한 영향력을 잃기때문에 페트로달러 체제가 사라지면서

미국이 힘을 잃고 미국의 경기는 폭락하게 됨

여기부터 미국도 중국도 특별히 서로를 능가하지 못하는

다극 사회가 만들어진다

 

 

3줄요약

1.미-이란 전쟁은 시오니스트들이 메시아의 재림을 위해서 설계된 전쟁

2.지상군 투입후 알아크사 모스크가 파괴되면 전쟁은 돌이킬수 없어짐

3.미국은 패배하거나 우리가 이김! 정신승리후 빠져나오면 중동질서는 재편되고 페트로달러가 붕괴되면서 다극세계가 되어버림

 

틀리면 틀리는대로 가는거고 

알아크사 모스크가 진짜 파괴되면 그때부턴 좀 무서울듯

작품 등록일 : 2026-03-15
최종 수정일 : 2026-03-15
이거 참 장난아니네 어케되려나 한치앞도 모르겠다 이러다 3차대전 나는거 아니겠지 무서워
12*****   
AI 에이전트도 있는 시대에 종교전쟁이라니
je**   
후..진짜 어케 되려나
Tap   
저 동네의 종교 광기는 끝을 모르는구나
사막에서는 종교가 일어나지 말았어야 함
an****   
오 진짜 순전히 메시아 얼굴 보려고(?)인 거면 정말 무섭다.....
꺌꺌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