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취식 7년차(54)
Qw******** 2020-11-25
https://www.dogdrip.net/292484913

대체 밥을 왜 계속 주고있는거지???
쳐먹기는 더럽게 많이 쳐먹고
;;;;
li********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줌마가 이상한데
di********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남한테 퍼주다 망하는 전형적인 한녀 근성.
관리자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노숙자보다 아줌마가 더 혐오스러워 소름끼침
이혀*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무도 불쌍해하지말자 뼈속에 새긴다
tr******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나이거 티비로봤어
근데 불교믿는사람들은 남들에게 베풀면
복받는다고 믿더라
lo******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ㅁㅊㅋㅋㅋㅋ개한테 줘도 뭐 물어오겠다
니가가라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다른 손님들 들어가려다 안들어가겠네 ㅋㅋ 저런 사람이 가게에 있으면
모두**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러다 안주면 칼들고 와서 찌르는거 아니냐ㄷㄷㄷ
1s****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왜주는거야 ㅡㅡ
na*****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와아아아 울화통터진다 아줌마 왜저래진짜? 미쳣나?
an******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니 근데 20줄 싸가는거ㅋㅋㅋㅋㅋ한사람이 하루에 먹을 수 있는 분량이 아닌데
어디 지하철에 앉아서 저걸로 장사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Qw********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친ㅋㅋㅋㅋ
미쿡 2020-11-25    이 글 튀겨버리기 (0℃)    삭제   수정
아 아줌마 극혐
ju******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사람 엄청많아
나초딩때 울엄마 장사할때 엄마 화장실간사이에 왔던 거지아저씨 오백원줬다가 진심 많이 혼났음
주면 계속온다고 주는거 아니라고
ru*******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 오 어머니!
di********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시발
wo****** 2020-11-2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독을 조금씩 타서 천천히 티안내게 죽이면 됨
내래 2020-11-26    이 글 튀겨버리기 (0℃)    삭제   수정
반전이쓸것 같더니 아니네
da*********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걸 왜 줘.....
as***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왜 줘...
je****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줌마가 더이상함
ju****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반전이 없네 반전이 ㅉㅉ
판리자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근데 저집 떡볶이 완전 내스타일이다..옛날식
ja*****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줌마 왜 저러냐..저러다 큰 일날듯
te*****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극혐이다 괜히 봄
ys****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아줌마가 더 벙신같다
이제는 안주면 해꼬지 할 듯
착한벙 걸려서 손해보더니 자기 목숨까지도 위험하게 만드네
pa*******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미쳤따리
na********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줌마 제정신아니네
레몬 2020-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거는 사장 아주매미 문제임 ㅋㅋㅋㅋ 왜 퍼주냐 경찰불러야지 계속 주니까 계속 오지 나같아도 가겠다
ch****** 2020-12-1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왜 주는거야 도대체?
꽃빵튀김 2020-12-1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7년 퍼주고 받은건 나 돈 줬는데요?(뻐ㄴ 뻔)
et****** 2020-12-14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경찰 불러야지 병신이네
to**** 2020-12-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니 내가 이상한거 아니지???? 저런거 보면 씨바 쳐내야지
so****** 2020-12-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이런글 보면 스트레스받음
wa******* 2020-12-15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게 저 노숙자.더 병신 만드는 짓인데.
ab*****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 아줌마 존나 병신같다
ha*******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줌마 이해가 안된다
수국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런 행동은 불교랑 아무 상관 없고 오히려 저 노숙자 인생을 망치고 있는거
진짜로 착한 사람이라면 저 노숙자가 밥 빌어먹지 않게 도와주는게 맞지
어리숙한 사람들은 저게 복받을 짓 하는거라 생각하고 산다..
도라도라 2021-04-09    이 글 튀겨버리기 (0℃)    삭제   수정
진심 왜주냐
mi******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인간 고양이 같군
no*****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60℃)     
나중에 밥안주면 칼 맞겠다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qu******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존나 개극혐ㅋㅋ
아줌마 미친년같아
아 나도 저런 글 보면 스트받아
wp****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존나 개극혐ㅋㅋ
아줌마 미친년같아
아 나도 저런 글 보면 스트받아
wp****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거지새끼도 구걸은 해서 돈버는데ㅉㅉ 저 아줌마 왠지 노숙자쫒아내주면 쫒아내는 사람들 나무랄 삘
CP*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ㄴ 위에 no 미쳤음? (나랑 같은 아디네 ㅋ)
고양이는 예쁘기라도 하지!!!
no***** 2021-04-09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성범죄 안당한게 다행이라 해야하나.. 저런 거지를 왜 거두는지
아저씨 사장님이었으면 절대 저렇게 빌붙지 못함
여자혼자 하는 가게니까 우습게보는거지
Ra*******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너무어이가없는데 개어이
hi**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 그런데 떡볶이 존나 맛있어보임
ne******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저 노숙자 빨리 뒤졌으면 좋겠고, 사장님 방송 나가고 더 호구라고 소문나겠네 아
월북 브로커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자업자득.
저러다가 어느날 밥안주면 칼맞고 가게잔고털린다.
po****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진짜 위험해보임
털레반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아지매 잘못
su******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여자 혼자 하는가게인데 진짜 성범죄+칼맞을까 걱정된다 근데 누가 걱정해줘봐야 자기가 또 퍼주겠지
ma******* 2021-11-26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31-762-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