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명이 지금 피똥 싸고 있것노 ㅋㅋㅋ (85) | |
|---|---|
| 관리자 | 2026-06-04 |
|
대통령이란 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임명한 공직자를 빼다가 보궐 선거에 처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 놈을 공갈협박으로 줘패서 선거에 내보냈더니 ㅋㅋㅋㅋ 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문 한동후니 되면 안 되거든. 한동후니 되면 이 새끼 대통령 나오거든. 이 새끼 대통령 되면 1. 검찰 복원 2. 죄명이와 조력자들 종신형 죄명이랑 똥혁이랑 다 필요없고 한동훈만 뒤지면 되는 선거였음. 죄명이는 지금 선관위가 아주 마이 미울 거야 투표용지가 모잘라야 하는 곳은 부산인데 ㅋㅋㅋ 송파구가 시발 웬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 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27℃)
|
|
| ㅋㅋㅋㅋ | ||
| n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아이스크림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b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생긴 거 부터 허술하잖아 | ||
| k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1번 2번 원하는사람들 한둘이 아님 | ||
| l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난뤼도 아니~야아아아~~ | ||
| Wod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캬 | ||
| h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도그피그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지령이 잘못갔나봄 | ||
| 99*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한동훈 대통령 될듯 | ||
| oh*****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오 일말의 희망 | ||
| d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가보자고 | ||
| fr*****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개설친다했다 | ||
| as***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였냨ㅋㅋㅋㅋㅋㅋㅋ 돌빡대가리들이라 계산 못한거 이렇게 털리네 |
||
| ps*******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투표결과보다 당선 후 행보가 더 흥미진진하겠는데 ㅋㅋㅋ | ||
| s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죄명이만 피똥 싸고 있는게 아니라 전제수랑 이번에 여당 범죄자들 기소/항소 포기한 검찰들 전부 피똥 싸고 있음. 동후니가 이 새끼들 전부 감옥 보내겠다고 아직도 이를 바득바득 갈고 있음. | ||
| 관리자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부산에서 투표용지 모자랐으면 지하철 장애인들 팼었던 개쌘 부싼 사람들 폭동각 | ||
| q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한동훈 개같이 부활해라 | ||
| my******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부산 재수없게 전재수 당선 ㄷㄷ 범죄자는 빵에가라ㅏㅏㅏ |
||
| d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 한동훈될꺼임 |
||
| s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한동훈 됐닼ㅋㅋㅋㅋㅋ | ||
| eh****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제 명을 재촉하노 ~~ | ||
| 장코*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재명이 파자마 앞섶이 축축할 듯 지려버렷! | ||
| y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l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클리앙 부동산때문에 서울 내줬다 다음 대통령 후보로 한동훈 오세훈 이라고 ㅈㄹ 하드라. ㅋㅋㅋ |
||
| sp*****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애미추가 한동후니 킹메이커 해줄듯 ㅋㅋㅋㅋㅋ | ||
| y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ㄴ ㅋㅋㅋㅋㅋ | ||
| m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가자 | ||
| fl*******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당 ㅋㅋㅋ | ||
| @♡@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보슈는 승리한다 홧팅 | ||
| mk*****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애미츄님 이번에도 도와주세용 | ||
| k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찢 감옥 좀 가자 국민들 피곤해 진짜 |
||
| 퐈이야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l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검찰 복원 가즈아 | ||
| ehzydptj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한동훈 힘줘ㅜㅜㅜㅡㅜ | ||
| j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동후나 솔직히 너도 썩 맘에 들진 않지만 보수중엔 니가 젤 낫다 ㅜㅜㅜㅜㅜ 아오 ㅜㅜㅜㅜㅜ | ||
| t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한동훈 고고!!!!! | ||
| l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부산 전재수라니!!!!!!!! 부산 무슨일인데!!!!!!!!!!!!!!! 왜파랗냐고!!!!!!!!!!!!!!!!!! 부산북구로 이사가야되나!!!!!! |
||
| i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동훈오빠 믿고있을게 | ||
| p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B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자다 일어나니 개비스콘!!!!! | ||
| b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1번 2번 가보자고 | ||
| 꽌리저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ㅎㅎㅎㅎ | ||
| P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꺄아!!!!!!!!한동훈 화이팅!!!!!!!!!!!!종신형 가라!!! | ||
| k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나도 청래랑 애미추가 한동훈 통 만들어주길 기대중이다ㅋㅋ | ||
| h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애미추 이번에도 큰활약 하기를.. | ||
| an*********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아오 속 씨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p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애미야 너만 믿는다 부산에서 용지 모자랐으면 폭동 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c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 | ||
| g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부산에서 이랬음 폭동 2222 | ||
| l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그러고보니 부산에 용지부족사태 평행우주로 좀 보고싶네 ㅋㅋㅋ꿀잼일듯 | ||
| zz***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https://naver.me/5Au9MWcz 어제 조갑제가 예언한거 ㅋ |
||
| sp*****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한동훈 만세다!!! | ||
| ********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w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보수의 어머니 애미추께서도 등판하셨으니 한동훈 무조건 된다 | ||
| am**********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 | ||
| el****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이번 선거는 잔챙이 이겨봤지 필요없고 한동훈 되면 끝난 게임 ㅋㅋㅋㅋ 민주당 윤어게인 일타쌍피로 끝냄 ㅋㅋㅋ | ||
| g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한동훈님 응원합니다♡♡♡ 아침에 기분이 너무좋다~~^^ |
||
| m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통찰력 ㅋㅋㅋㅋㅋ | ||
| 텔레**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두창이랑 같이 감빵 드가자~~~~ | ||
| l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동훈이가 앞으로 찢 쥐잡듯이 잡을 생각하면 속이 다 쉬원 | ||
| e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애미리스 재메이 | ||
| db**********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한동훈이 살자 안당하게 절대 지켜ㅠㅠㅠㅠㅠㅠ | ||
| m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동후니 보수재건 가자자 | ||
| s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aj****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부산 북구에서 투표 용지가 모자르다고요?! 점잖은 잠실과 달라서 꿀잼이었을듯 |
||
| p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 ||
| pp****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생긴거 부터 허술하대 ㅋㅋㅋㅋㅋㅋㅋ | ||
| w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무소속 당선인 거가 ㅈㄴ개쩌는 타이틀인거임ㄷㄷ 국힘도 솔직히 민주당이랑 개찐도찐 아닌가? 국힘 늙은여우들한테 욕 바가지로 먹고 조리돌림 당하고 나와서 서울 다음의 제 2의 도시에서 무소속으로 당선ㅋ 부산은 북극항로 스타트 지점이 되느냐 마느냐로 핫한 해양패권 도시 ㅋㅋㅋ |
||
| b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이 답글은 다수의 사용자에 의해 튀김처리되었습니다. |
||
| c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답글 튀겨 짐 (105℃)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d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찢재명구속~~~~!!!! | ||
| mm******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이렇게 판이 흘러가는구나 ㅋㅋㅋㅋ | ||
| an******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그렇게 트위터질 해대더니 조용한거 보소 쥐가 구멍에 숨었네 |
||
| ehzydptj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감방에서 머리 허옇게 쇠가지고 눈알 누릿한모습으로 뵙길 응원합니다^^ | ||
| 숲검프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ㄴ ㅅㅂ 상상만해도 현웃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fasolat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아 샌님같던 한동훈이 서사를 써버림 이제 대권주자 너무 가능함 | ||
| w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한동훈이 희망이다 !!@ | ||
| w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재명이 임기얼마나남악냐... | ||
| h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캬 그러네 죄명이는 이제 한동훈을 의식안할수없네 | ||
| cl****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신나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rj****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굳 | ||
| Sss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굿굿 | ||
| 2h*******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조선제일검이 부활했드아ㅏㅏㅏㅏ 전과4범 축출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
| y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mi 대체 한동훈이 살자를 왜 당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 존나 쎈데 ㅋㅋㅋㅋㅋㅋ 재매이 목딸 위인은 한동훈뿐임 ㅋㅋㅋㅋ | ||
| ol****** | 2026-06-06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