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민인데 내가 투표한사람 다 안됨 (24) | |
|---|---|
| mi********* | 2026-06-04 |
|
도지사 교육감 시장 다 안됨…. |
|
이 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 그럴 수도 있지 모 | ||
| br********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안민석이랑 애미추를 왜 뽑는지? 안민석이 무슨 교육자임? |
||
| p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진심으로 미래아이들 걱정이야 |
||
| l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민주당 교육감 후보가 안민석인데 국회의원하다가 갑자기 교육감은 왜?? 작은 오산시에 체육시설만 몇개나 짓던데 또 얼마나 x 먹으려는거냐 기존 교육감도 맘에 안 들고 왜 이것도 투표로 결정하는지 모르겠고 교육은 긴 관점으로 봐야 되는거 아닌가? 에미추되서 실망스럽고 어휴 |
||
| s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 ||
| h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임. 그나마 애미추 된 거는 또 중요한 순간에 보수의 어머니 역할을 하기 위함이다 위로중 | ||
| sn****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3℃) |
| 나도 | ||
| d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ㄴㄴ 애미추 보수의 어머니 역할 아 웃곀ㅋㅋㅋㅋㅋ | ||
| p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ㄴ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h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보수의 어머니 애미추 ㅋㅋㅋㅋㅋ | ||
| 권리자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sn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Xo**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보머니 ㅠ애미춬ㅋㅋㅋㅋㅋㅋㅋ | ||
| eh****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추크나이트 힘줘… | ||
| ku******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제발 애미추…. 보수의 어머니 역할 제대로 해줘 기왕된거 | ||
| mk**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나도... 애미 추 ㅋㅋㅋ 그렇군 그렇게 깊은 뜻이 |
||
| n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오산사는데 대체 누가 안민석한테 표준건지 모르겠어 아무도 안찍었다는데 | ||
| 양전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경기도민인데 다 안됐네 ㅋㅋ 양향자 두고 애미추 심지어 교육감이 안민석.. 라인업 오지네 과거로 회귀한거같노 |
||
| sy*****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ㄴㄷ...... | ||
| ls***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ㅋㅋㅋ | ||
| ja********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이해가 안가네 ㄹㅇ | ||
| mi**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도 다 안 됨 | ||
| 부들부들물방개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난 시장만됨 시발 ㅋㅋㅋ 추미애 안민석이 웬말이야 시발 시발 ㅋㅋㅋㅋㅋㅋ | ||
| Liehe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아무리 생각해도 양향자 진짜 아쉽다 사기업에서 고졸로 입사해서 ㅈ빠지게 일해보고 상무까지 해본 능력+운빨 지리는 그래도 회사생활 해본 정치인이라 앉혀놓으면 일 잘할 것 같았는데 아숩 |
||
| sy*****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나는 시장만 내가 투표한대로됨 추미애 안민석 싫어 | ||
| hy***** | 2026-06-04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