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이 원래 그렇게 춤을 잘추는 나라인지몰랐는데 일본아이돌은 왜그모양이야??(23) | |
|---|---|
| sy******** | 2025-07-31 |
|
이번에 스우파 보니까 일본은 어렸을때부터 체계적으로 춤 가르치고 배우고 배틀나가고 우승하고 장난 아니던데 왜 아이돌은 그모양이야??? 일본 춤추는 애들은 아이돌 하는걸 하찮게여기나? 난 일본 댄서들은 다 춤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쿄카보고 충격받음 |
|
이 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돈쓰는덕후들 취향임 아동성애자들이 많아서 유아틱함을 사랑함 |
||
| tl******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ㄴ222 못하는걸 더 좋아하던데 우리나라랑 아이돌 개념이 다른거같아 성장하는 모습 보는거 좋아한다고 들었어 |
||
| zi***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춤도 그렇고 요네즈켄시 아이묭 이런 밴드나 아예 재즈하는 애들 노래만들고 가사쓰는것도 그렇고 실력쪽 파보면 장난이 아닌데 연예방송보면 그저 처참함 삼류 호빠에서 나와도 토할것같은 애들이 아이돌이라고 자꾸 나옴 이 갭이 무엇인지 대체 모르겠음 일본인이란 무엇인가 |
||
| ma*****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15℃) |
|
여돌 경우 못할수록 좋아하고 돈 쓰는 놈들 취향이 한심해서고 남돌경우는 자니스가 시장 다 먹어버려서 경쟁자 없이 고이고 고여버림 |
||
| sa******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https://www.youtube.com/watch?v=N2YhzBjiYUg | ||
| ap*********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 아이돌로는 댄스 퍼포 하는 캐릭터를 그닥 원하지 않는듯 https://youtu.be/Vo8tzkwx17s?si=U6F3VqVT9yxoMD-v f5ve 얘네 어릴 때부터 댄스 아카데미 다니고 했던 멤버로 모은 그룹인데 타겟팅이 아예 영미 유럽권이야 찰리xcx하고 연 깊은 PC music이랑 같이 일하고 그럼 |
||
| qy**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qy 가 가져온 f5ve 마저 지금 해체설 돌아서 난리임 얘넨 케이팝아이돌 좋아하는데 왜 자국댄스가수들은 관심을 안주지?? | ||
| pl*******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은 아이돌/밴드/댄서 경계가 명확한듯 | ||
| se***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은 음악시장에서 아이돌‘만’이 아님. 아직도 락밴드나 싱어송라이터들 인기 아주 많고, 그외 다른 장르도 잘 하는 아티스트나 팬도 많아서 나름 음악신의 한 쉐어를 점하고 있음. 반면 한국은 아이돌‘만’ 있음. 결국 경쟁력의 문제란 말임. 한국에서 아이돌로 성공하기 얼마나 결쟁 박터지갰어 |
||
| 달라이라마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Se 22 한국처럼 아이돌이 종합 패키지가 아님 한국은 음악 아티스트, 댄서, 애완동물, 내새끼, 내애인 다 해야하는데 일본은 뒤에 1,2개만 해도 충분 |
||
| sp********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 아이돌들은 진짜 광대 느낌 나서 날 것으로 재밌음 스노망인가 걔네 봐봐 케이팝 따라 만든 거 같은데 존나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 | ||
| mi****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달라이라마 진짜 밴드들 어디갔냐 다 |
||
| ap********* | 2025-07-3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아이돌은 평범한여자애가성장하는거까지 패키지에 포함 찐아티스트들이랑은 다른 카테고리임 | ||
| fr*****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아이돌은 성장하는게 중요하다던데.. 그 성장한애들은 도대체 어디갓노 | ||
| an*********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거기 아이돌은 미숙한 애들 성장하는 맛으로 보는거래 | ||
| ka******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완전 다른 분야 | ||
| da****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아니... 일본도 다 사람 사는 곳인데 뮤지컬 배우 성악가 댄서 다 있음ㅋㅋㅋㅋㅋ 일본의 아이돌은 우리나라처럼 존나 예쁜애들 몇명만 선출해서 노래 춤 단련해서 좋은 노래 들고 나오는 그런 아이돌아 아님 동네에서 좀 귀엽게 생겼다 싶으면 그 ‘지역’의 아이돌로서 활동하는 아이돌이 일본에 오조오억명임 내가 아는 남자애의 친구의 여동생도 시골인데 그 지역 아이돌 됨ㅋㅋㅋ 트위터 게시물 올리면 하트 몇개 찍히는 그런 정도임 하꼬 여캠 비숫한거지 우리가 아는 일본 아이돌은 그중에서도 유명한 소속사에 들어간 아이돌일 뿐 본질은 하꼬여캠이랑 같음 다만 방송도 나가고 예능도 나가고 드라마도 찍고 그럴 뿐임 걔들은 아이돌=/=아티스트 라서 다른 음악장르가 쩔잖아 한국은 아이돌들을 아티스트라고 이미지메이킹해줘서 그렇게 빌드업한 결과가 아이돌이 점령한 가요계임 |
||
| LoveBL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걍 아이돌을 한국같은 의미로 좋아하지않아서ㅇㅇ 먼가 여캠느낌? 원래 한국도 비슷한 느낌이었음;; 우리나라 2세대 1세대 아이돌그룹도 하나같이 프로페셔널 느낌은 아니잖아 근데 쟤네듀 슬슬 좀 프로같은 아이돌이나 실험적인 룹 만들고 있음 xg 라는 그룹 나왔는데 얘네도 외퀴많고 호평 좋게받음 엥간한 케이팝 아이돌보다 얘네가 독창적이고 노래좋음 참고로 케이팝 안무중에 일본안무가들이 만든 동작 많음 ㅋㅋㅋ |
||
| na*******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일본 아이돌은 그냥 춤추고 노래하는 다마고치지 프로가 아님 | ||
| ve********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건축물이나 잡지 소품 이런건 진짜 뛰어난 미감이 많은데 “TV 방송“<<<<이샛기들 미감이 진짜 구린듯. 어느 나라나 매스미디어 미감이 구리긴 한데 일본은 좀 심해 | ||
| te****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안무가는 옛날부터 일본사람들이 유명하긔 일본에서 활동하다 미국감 | ||
| cp*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스트릿 공력이 이삼십년 앞서있었지 울나라가 요즘 그나마 따라잡은거고 대부분의 서양유래 예술분야가 일본 먼저 들어간거라 많이 앞섰었음 |
||
| pi****** | 2025-08-01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
|
||
| 일본 댄서들은 자기를 아티스트라고 생각함 . 노래 연주 다하면 그게 이상한.. 팔방미인이라는 말이 일본에서는 비하에 가까움 그래서 한국형 아이돌로 키우고 싶어하는 에이벡스 애들은 한국에서 한국선생한테 배우고 있슴 | ||
| ca***** | 2025-08-02 | 이 답글 돈주기 이 글 튀겨버리기 (0℃)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