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기 페이퍼(6)
하얀호랑이 2022-01-15
색기페이퍼답게 색기 상담들 박터지는 듯

색기드언니 상담 해봤는데 이언니 ㅋㅋㅋ 찐인게 ㅋㅋ
사진 보는 자체를 즐기는 거 같음

글고 엄청 귀여운 주접(?)을 떠는데
사람 입꼬리 씰룩씰룩하게 만들어 ㅋㅋㅋㅋ 아침부터 한바탕 기분조케 웃었당
(돈받고 유료 화보 봐도 되냐..
이미 남녀노소 기절하지 않았냐며
색기도 과하면 독인데 언닌 그게 있어요...
항체...? >특히 이부분 ㅋㅋㅋㅋㅋㅋㅋ항체 뭔데 ㅋㅋㅋ)

덕담도 해쥬시고..감사감사

이 정도 정성이면 가격 좀 올렸음 조캤어 ㅠㅠ

유료상담들 사주같은거 빼고 다 너무 저렴한거 같애
입소문나서 박터지면 당분간 상담 중지 이런거 땀시
추천도 좀 조심스러워지는 듯..
그래서 수지 맞게 적절한 가격 책정해서 꾸준히 롱런하면 조켔음~~~ 개인적인 바람이랄까




근데 난 스타일링 관련 코멘트는 딱히 없었오!
하얀호랑이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기대된당~~
ro****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말투 귀엽노 ㅋㅋㅋㅋㅋㅋ
ve*******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도키도키 스루요네~~~
ㅇㄹ*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ㄴㄴㄴ 호랭이 언니야
사람마다 완전 다르게 쓴다
틀 안 정하고 내용을 최대한 정성들여 쓸라구
색기드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이 언니… 어캐 알앗지…
나 변태인거 넘 티나나 흠흠
일 중이라 저녁부터 다시 상담할건디
빨리 보고 싶네여 이드녀들 미니앨범
색기드 2022-01-15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31-762-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