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 가벼운 남자 알아보기와 거르기(111)
후추챱챱 2018-12-28
이드에서 내가 쓴 글중엔 꽤 취향을 탈 수 있는 글이라고 봄
여기는 남자 만나는 데 있어서 성적 자극을 최우선적으로 이용하는 언니들이 많던데 (바로 잔다던가) 개인적으로는 이런 방법에 회의적임. 여러 유익한 관계에서 절대적인 포지션을 유지해온 입장에서 제일 간단했던 원칙은 두세달 만나기 전엔 아무리 성적으로 끌려도 절대 자지 않는다는 거임.
이유는 딱 하나 그것이 안정적 관계 형성에 훨씬 유리하기 때문임. 또한 나랑 자는 영예를 누리게 하기 전 그가 충분 히 안전하고 좋은 남자인지 살펴보기 쉽기 때문임.

그래서 일단 (시각적인 방법 등) 성욕을 충분히 자극했을 때
다음과 같은 필터를 적용하면 남자를 거를 수 있음

무엇을 거를수 있냐 하면
나한테 당장 원하는 것 (주로 섹스)이 분명한 남자인지,
그 목표를 달성하려고 얼마나 혈안이 되어 있는지,
몸만 취하면 떠나버릴 놈인지임

나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접근하는 남자는
아무리 잘난놈일지라도 예외없이 버려왔음
남자는 절대 고쳐쓸 수 없고(여자를 우습게 알거나, 여자에게 가볍게 접근하는 성향 어디 안 감)
어차피 나를 정말 좋아하는 남자는 두달이고 세달이고 그 이상이고 내가 스스로 자도 되겠다는 판단이 설 때까지 기다려 주었기 때문임
외국인이고 어리고 나이많고 등등 여타 기타 조건도 내가 거부감 느끼면 어차피 똑같음 거북하다 싶으면 짤랐음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성욕 자극 없이는 남자를 꼬실 수도 없지만, 처음부터 너무 큰 자극으로 시작된 관계는 비슷한 강도의 자극을 계속 공급해주지 않는 이상 유지되기 힘듬. 그래서 남자를 영속적으로 곁에 두기 위해서는 아무리 대단한 섹스퀸이라도 처음부터 자고 시작하는 것보다 차라리 영원히 자주지 않는 게 훨씬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함 (극단적인 비교를 하자면)


아무튼 다음과 같은 특징들 중에서 최소 절반 이상 정도를 보이는 남자는 내게 대단한 (일시적) 성욕을 느끼고 있다고 판단. 그것을 채워주지 않으면 즉시 떠날만한 사람으로 보는게 옳으며 좀 아까워도 99프로의 경우 그냥 버리는 남자로 분류함.




1. 자기 얘기만을 줄창 함

이것때문에 대화가 끊기지 않고 잘 통한다는 착각이 들 수 있는데, 구분하는 포인트는 질문 없이 일방적으로 지 썰만 줄줄 늘어놓는다는 거임. 주로 다양한 자랑이 수반됨. 친구들 얘기, 직업과 집안 얘기 등등...사실 들어주는 시늉만 해도 계속 혼자 떠듬.

2. 디테일한 질문 하지 않음

1의 모습을 보이면서 나에 대한 질문은 없음. 기본적으로 내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하지 않는 경우 많음. 최근 내 일정을 궁금해하지 않음. 대화를 하고 나서 이 사람은 나에 대해 아는 것이 아직도 거의 아무것도 없다, 라는 느낌이라면 해당

3. 나에 관련된 것을 성의없이 되물음 (기억하지 않음)

1,2와 더불어 내가 내 얘기를 할 때 이미 들었음에도 불구 새롭게 듣는다는 반응을 보임. 혹은 시큰둥하거나 지루해 보임(머릿속이 딴데 가 있는 것으로 보임)

4. 대화에 공을 들이지 않음

뇌를 거쳐 말하는 것이 아니라 척수가 반응하는 듯 한 느낌임. 대화의 상당부분이 의미없는 의성어, 말장난, 서로의 인생과 무관함, 사진의 도배, 막말, 취향의 나열, 길에서 방금 본 것, 욕설, 애칭, 더티 토크 등으로 채워짐. 대화 속에 두 인간이 부재하는 느낌. 그래서 대화 후 상당히 찝찝한 느낌을 남기는데 이건 별 생각없이 튀어나오는대로 말을 하다보니 (혹은 '입을 털다' 보니) 필연적으로 내용이 과해지거나 여자를 실망시킬 만한 무신경함을 포함하기 때문임

5. 대화에 무의미한 칭찬 외 다른 내용물이 없음

4의 연장선상. 주로 외모 칭찬에 치우쳐져 있으며 첫 만남에 특히 '섹시하다'류의 대담한 칭찬이 압도적이라면 이 항목에 크게 해당 (제대로 직장생활을 하는 교육 잘 받은 집의 자식이라면 처음 만난 여자의 성적 매력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주저하게 사회화 되어 있음)

6. 자기 위주의 스케쥴 결정

둘이 만나는 일정을 휘두르는 경향 있을 가능성. 왜냐면 '데이트' 가 아니며 공을 들일 필요가 없기 때문임. 스케쥴을 잡아도 전날 혹은 당일까지 연락 없음. 식사시 자기가 원하는 곳을 일방적으로 통보하거나 위치를 지정. 주로 늦은 밤을 선호하며 낮보다 밤에 예쁘다 하는 류의 헛소리를 동반함.

7. 다음 둘 중 하나를 꼭 시행

-과도한 표현 : 처음 만난 사람에게 하기 힘든 말들.혹은 처음 만난 사람에게는 발견할 수 없는 것들을 마치 진실하다는 듯 주장함.
-획기적인 제안 : 약속의 급작스러운 수정, 갑작스런 금전적 오퍼(나 해외에 보러 올래? 리조트랑 비행기 끊어줄게 같은 언급 포함) 큰 사업 제안, 큰 인맥 연결 약속, 등등 관계에 인위적인 이벤트를 만들거나 자신을 과시하는 종류의 언급

8. 선을 일부러 건듬

원하는 건 섹스인데 빨리 목적에 이르고 싶으니 여자의 성벽을 툭 ㅡ 툭 ㅡ 건듬. 과도하게 늦게까지 있도록 잡는다거나, 괜히 도전적인 언사를 한다던가, 욕설을 한다던가, 노골적인 질문을 던진다거나 함. 혹은 일부러 스킨쉽을 함. 살짝 허리나 어깨를 감는다던가 다리를 터치함.그렇게 해서 진짜 답을 얻고싶어한다 보다는 여자의 성적인 수용범위를 파악해 나가는 것임. (똑똑한 애들이 더 노골적이지 않고 은근하게, 묘하게 헷갈리게 잘함)
이럴때 헤헤 웃으면서 맞춰주면 그 관계는 당장은 모를까 장기적으론 1000% 비참하게 필패하게 되어있음


9. 화려함

제대로 알기 전까진 아, 저 남자 내가 갖고 싶다, 이런 느낌을 강하게 주는 큰 조건들을 갖춘 남자들이 많음. 행동들을 할 수 있는 건 자기들이 그런 자격이 있다고 믿기 때문임. 주로 학벌 직업 번지르르한 전문직 애들이 어플 등에서 만난 여자들을 이렇게 가볍게 대하고 먹버할 대상으로 여기며 접근함. 전문직이라면 그저 팬티벗고 달려드는 여자가 너무 많아서 도도해졌기도 하고, 이여자 저여자 가볍게 만날 기회가 많다보니 여자를 접근하는 방식을 '잘못' 습득한 경우가 많음. 혹은 세련되게 잘생기고 많이 꾸미는 남자들 사이에도 이런 특성이 빈번. 잘생긴 사람이 워낙 없기도 하고...#한녀살려 그리고 이건 논외이긴 하지만 옷을 내가 아주 좋아함에도...옷 잘입고 옷 많이 사는 남자는 경험적으로 이런 느낌으로 참 별로임..그런 애들 중에 자기중심적이지 않은 남자가 거의 없었음.

10. 프레임을 짬

입으로 진지한 남자임을 어필하는 경우가 많음. 예를 들면 친해지면 진중한 스타일이라고 하는 경우 많음. 진지한 남자가 목소리 촥 깔고 한두번 만났는데 너를 밤에 안고있고 싶어 이런 말 하는건 앞뒤 안 맞는거 알아야 함;; 남자는 세치 혓바닥이 아닌 무조건 행동임

11. 관계진전에 대한 진지한 대화 회피

좀 뻔한데 100% 예스, 분명한 신호
나같은 경우는 진짜 최악인 남자 떨구고 싶을때 역이용해서 씀 ㅋㅋㅋㅋ오빠 우린 무슨 사이야? 오빠 나 가볍게 생각하는고야? 웅애웅우앵웅????

+




가볍게 대하는 남자를 거르려면
간단히 말하자면 그냥 성욕을 떨어트리면 된다

딱 하나의 원칙만 가지고 행동하면 됨
: 내가 싫은 행동을 (외국인이든, 어리든 늙든, 관계가 어떻든 간에) 할 경우 거절하거나 표현한다

쓰기 좋은 문장 예 (구구절절한 설명이나 귀여운 말투 xx)

1) 오빠가 --- 하는 것 부담스럽다.
2) 네가 ~ 하는 거 나는 싫어
3) 우린 ㅁㅁㅁ면에서 좀 다른거 같아



성욕 떨어지게 하는 수천 수만가지의 방법 중
특히 다음과 같은 바른생활소녀(라고쓰고 ㅆ선비라 읽음) 코스프레를 했을 때 훅!! 떨어져나가는 느낌이 있다면 그냥 손절 ㄱ ㄱ ㄱ
말할 가치도 없다 정말

Ex) 저 통금 10시 반이에요 ㅠㅠ 부모님 너무 보수적이라서 짧은 치마 못 입어요 ㅠㅠ 어떻게 남녀가 사귀기 전에 손을 잡아요 ㅠㅠ




+



그럼에도 불구 그 남자를 갖고 싶다면?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런 식으로 접근하는 남자는 99퍼센트 못 쓸 '종자' 이다.
난 남자를 구분하는데 종자라는 표현을 좋아한다
남자는 정말 좋은 종자의 과일과 그렇지 않는 것이 극명히 나뉘는 생물이기 때문이다
좋은 종자와 나쁜 종자 사이는 넘을 수 없는 벽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여자는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후자를 고쳐쓰는 것이 아니라 애초부터 전자를 골라야 한다
클럽에서 만나면 그렇다고? 어플로 만나서 그렇다고? 내가 만나고 내 매력을 계속 보여주다보면 달라질거라고???은근히 진지한 구석도 있다고???
개네들은 그냥 평생 누구에게나 그럴 종자일 뿐이다
어떻게 사람을 나의 '노력'으로 바꿀수 있다고 자신해
그 시간에 스스로를 바꾸는 게 훨씬 가능성 높고 좋은 방법임
어플에서 만나도 좋은 남편감인 종자들이 분명 다수 존재한다
나는 평생 수십가지 사례를 듣고 온갖 상담을 다 해 줬다
나조차도 저질스런 놈들을 일년에 서너명을 꼭 만난다
해봐서 안다
그런 종류의 남자들에게 처절하게 배신도 당해봤고 상처도 받아봤고 반대로 등쳐먹어도 보고 좀 데리고 놀다가 쓰레기통에 쳐박듯 인생에서 뜯어내기도 해봤다
다 해봤다
진짜 다 해보고 똥이고 된장이고 다 일일히 찍어먹어 본 결과..결론은 무엇을 얻었던 간에 가장 좋은것은 남자 보는 법을 키우고, 이런 종자들과 애초부터 엮이지 앉는 것이었다.
나의 시간 내 젊음을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소중히 여기는 것이 최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련이 남으면
너무나도 비추하지만 결국 겪어보면서 구분할 수밖에 없는데,
남자가 내게 지속적인 성적 자극을 받고 있으며,
(섹스빼고 몸으로 다 해주라는 말 아님 절대..몸을 직접 이용한 방법 외에 어떤 방식이든간에 나를 섹시하다고 느끼는 감정을 유지한다고 가정할 때)
내가 남자의 꾀임에 넘어가 자 주지 않을 자신이 있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들로 매력 우위를 점할 수도 있다


1) 단호히 그러나 정중하게 거절한다

역설적으로 호르몬이 끓어 넘치는 이런 남자들일수록 자존심을 해치지 않는 여자의 단호함에 오히려 아주 강한 매력을 느낀다. 튕기는 것이 아니고! 스스로 정해놓은 어떤 원칙 혹은 절대적 우선순위를 이유로 자신을 거절하는 여자에게 오히려 병적으로 매달리는 이런 종류의 남자가 많다. 남자가 일방적으로 약속을 제안하면 거절하고 대신 내가 가능한 시간을 제시한다. 만나는 시간을 짧게 줄이고 아무리 잡아도 일어선다. 나의 경우 무조건 대화를 끊고라도 11시에는 집에 갔다. 그럼 꼭 질질 매달리는 연락이 온다...


2) 성적 텐션이 남아있을 때 다른 매력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킨다

이 방법이 통한다면 오히려 첫인상보다 괜찮은 사람일 수 있음. 방법은 일을 확실히 한다던가, 무언가를 스스로 이루어 낸다던가,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건전한 취미나 취향이 있다던가 아무튼 강인하고 자립된 여성의 이미지를 지속적이고 은근히 노출하는 것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자기 얘기를 많이 하면서 스스로를 보여주지 못해 안달내서는 안 된다. 남자가 물어봤을 때나, 의도하지 않은 양 은근히 보여줘야 한다. 여기서 하기 쉬운 실수는 여자가 자기 얘기를 하면서 많이 떠드는 것이다. 그러면 성욕만 식고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 그냥 툭툭 하나씩 던지는 것이다. 만나기로 한 날 운동이 끝나고 쌔끈한 운동복 차림으로 온다던가, 일 얘기를 하다가 (남자가 먼저 시작한 대화일 때) 어려운 일을 극복한 이야기를 아무렇지 않게 한다던가. 그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순간이 있다면 나에 대한 성적 욕망을 나라는 여자 전체에 대한 욕망으로 치환시킬 수 있다.

다른 여자가 너무 많거나, 여자를 그저 트로피로만 여기는 왜곡된 의식구조를 갖고 있거나, 남자가 나보다 사회적 급이
낮거나, 아예 게으르고 무능한 양아치일 경우 이런 방법은 소용이 없다 (이런 남자..왜 꼬셔...근데 나도 해봤음;;)


ㄴ222
11***** 2018-12-28 답글쓴이 돈주기   
헉...지금 내가 만나는 놈이랑 비슷하다.....ㅅㅂ
fa**** 2018-12-28 답글쓴이 돈주기   
훗츄훗츄 빨리빨리..낼 만나기로 한 애 가벼운것 같단 말이다~~~
as****** 2018-12-28 답글쓴이 돈주기   
동다남 하다보면 저렇게 되더라 ㅋㅋㅋ
wa 2018-12-28 답글쓴이 돈주기   
33333 생각해보니 앵간치 바람둥이들 대화중에 한번씩은 다른여자랑 내 얘기 헷갈린 실수 함
암만 쌉고수여도


8도 내가 생각하는건지 궁금하다!!! 빨리써조 닥스크랩해슴
ha***** 2018-12-28 답글쓴이 돈주기   
화려함??음 잘 꾸민다는거야?
ju******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 내가 저래
냐하하하핫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와 이거 딱 나다
ir*******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더 써줘!!!
no****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이건 진짜다 ㅋㅋㅋㅋ
sweg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근데 자기얘기만 하는 사람도 있는데 자기 얘기 잘 안하는 사람도 있어
한참 떠들다보면 다 내이야기만 하고 있고 자기 감정이나 뭐 일상 이야기 구런거 잘 안함.. 겉핥기식의 아무말만 하지 ㅅㅂ
ap**********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1, 2, 3, 4, 6 은 바쁘고 에고 강한 남자 특징이기도 하다.
Darian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언제와?? 어서 써줘!!
fa**** 2018-12-29 답글쓴이 돈주기   
이런애들은 오래 못감
sw***** 2018-12-30 답글쓴이 돈주기   
맞음 속빈강정 깊은관계못가짐
추가하자면 별일아닌거에 자기혼자 감명잘받고 깨달은척 광광ㅋㅋㅋ
se****** 2018-12-30 답글쓴이 돈주기   
매력남은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를펴고 2018-12-30 답글쓴이 돈주기   
매력남이라고 하기엔 존나 하찮고 무매력 터지는데.. 5번 ㅆㅇㅈ
nah 2018-12-30 답글쓴이 돈주기   
업데이트 1
후추챱챱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됴타됴아
ho***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굳굳
일단 ㅅㅋㄹ
땡큐
hm*****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잘쓰네
co******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완전 나네
gj********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와우 이런 천재 똑순아
mo******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재밋다 ㅋㅋㅋ
be******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나 이런남자들 개많이봄 역시 관계진전이 안되는게 꼭 내 문젠 아니었어
기기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고맙다잘읽을게돈줬어
fa*******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한달만나고 갑자기잠수탄 놈이랑 똑같네
to******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완벽해
참고하기 좋군
이중인격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ㅎㅎㅎ
th**********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통찰력 대단!!
bo***** 2019-01-03 답글쓴이 돈주기   
오오
se*****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이거 1~3번 딱 나년인듯ㅋㅋㅋㅋ
se*****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우와 언니 글 잘쓴다 가벼운애들 특징 분석 진짜 잘해놓은듯
ad******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서문 섹스부분 완전 동의
li****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내가 이드에서 본 언니들 글 중 제일 똑똑한 언니네

후추언니, 기대합니다 진짜다 진짜
ca********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ㅇㄱㄹㅇ 내바른생활보더니 재미없게산다며 날라가심ㅋㅋㅋㅋㅋ으
se******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찔리고간다...
섹스충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후추챱챱 낙 넘 귀욤 ㅋㅋ
wi******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글 좋다~~ 다른 글들도 잘보고 있어뜸
lo***** 2019-01-04 답글쓴이 돈주기   
이글좋다
in******* 2019-01-06 답글쓴이 돈주기   
좋아요
fo******* 2019-01-07 답글쓴이 돈주기   
너무좋다 계속 추가해줘
dh****** 2019-01-07 답글쓴이 돈주기   
고마ㅏ워 언니
Scarlett 2019-02-01 답글쓴이 돈주기   
구구절절 공감ㅋ
la***** 2019-02-01 답글쓴이 돈주기   
나왜알면서도 ㅜ
do****** 2019-02-01 답글쓴이 돈주기   
ㅅㅋㄹ
p0**** 2019-02-01 답글쓴이 돈주기   
재밌떠 ㅋㅋㅋㅋ
be****** 2019-02-01 답글쓴이 돈주기   
오 이런 내용을 3년 전에만 알았어도 많은 흑역사가 방지되었을것을!! 추천!!!!!
ja*** 2019-02-02 답글쓴이 돈주기   
ㅅㅋㄹ
jyab 2019-02-02 답글쓴이 돈주기   
11개 중에 9개 해당하는 놈 만난 적 있음 ㅋㅋㅋㅋㅋ 대환장 ㅋㅋㅋ 너무 잘 썼다
sl********* 2019-03-18 답글쓴이 돈주기   
이거 진짜 ㄹㅇ이다 씨벌 ㅠㅠ
pu******* 2019-03-22 답글쓴이 돈주기   
잘읽었옹
p0**** 2019-03-22 답글쓴이 돈주기   
똑또쿠...
bo** 2019-03-22 답글쓴이 돈주기   
글대박이얌ㅋ 후추언니새글 기대!!
sh*** 2019-03-28 답글쓴이 돈주기   
se***** 2019-04-24 답글쓴이 돈주기   
와 글 좋다
nah 2019-04-24 답글쓴이 돈주기   
성별만 바꾸면 완전 난데ㅋㅋㅋㅋ
만두 2019-04-26 답글쓴이 돈주기   
와 진짜 잘썼다!
얼마 안되지만 돈줌
eu******* 2019-04-26 답글쓴이 돈주기   
이거 난데....?
갓파더 2019-05-19 답글쓴이 돈주기   
오 대단히 일리있는 글.. 글쓴언니 고맙습니다 돈드림
hyeri20 2019-05-19 답글쓴이 돈주기   
글로 배웁니다 오늘도..
알렉******* 2019-08-01 답글쓴이 돈주기   
글 좋다
de******* 2019-08-06 답글쓴이 돈주기   
과한 어그로 끄는 놈들은 거의 저런 목적임
lubinghua 2019-08-27 답글쓴이 돈주기   
잘섯네
mu******** 2019-08-27 답글쓴이 돈주기   
어플하며
이번이 어플 마지막 만남이에오

라고한놈들 영원히 어플하고사라짐 ㅎㅎ

어플에도 상식남들은있어
일단 그들은 나대지않고호들갑도없어 ㅎㅎ지킬수없는 말, 구라도 안하고. 정말 사실만 말해 ㅎㅎ
fe****** 2019-08-27 답글쓴이 돈주기   
다시 봐도 개명글
be****** 2019-09-05 답글쓴이 돈주기   
진짜가 나타났다...
ki*** 2019-09-18 답글쓴이 돈주기   
가벼운남자 거르기팁 고마워 후츄언니 짱
12***** 2019-09-18 답글쓴이 돈주기   
진짜가 나타났다22
qu***** 2019-09-18 답글쓴이 돈주기   
어뜨케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당되냐ㅋㅋㅋㅋㅋ 입으로 프레임짜는데 부라자 끈 탁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09-24 답글쓴이 돈주기   
이욜
se***** 2019-12-15 답글쓴이 돈주기   
ㄲㅇ
mu**** 2019-12-15 답글쓴이 돈주기   
옷 관심 넘 많은 남자 진짜 걸러 ...ㅋㅋ 자기애성 성격장애인고같더라
lo******** 2020-01-01 답글쓴이 돈주기   
언니 왜 난 꼭 똥을 찍어먹어봐야 안걸까
이거 진짜 남구에 이을 실천서다 다들 보셈
!!**** 2020-06-25 답글쓴이 돈주기   
오 이걸로 구별하기 좋다. ㅅㅋㄹ
hy***** 2020-10-12 답글쓴이 돈주기   
통찰력 굿
cu******** 2020-10-12 답글쓴이 돈주기   
애초에 이런 종자랑 엮이지 않는다 -> 정답일세
ce******** 2020-10-12 답글쓴이 돈주기   
대화 나랑 비슷한데 난 가볍지
않은데 약간 회피성향잇음
je*** 2020-10-12 답글쓴이 돈주기   
다시 보면 볼수록 더욱 맞말만 가득하다
hy**** 2021-01-15 답글쓴이 돈주기   
헷갈리게하는 새끼있어서 다시읽었는데 암만봐도 맞말임 소정의돈드리고감니다ㆍㆍ
뮥뮥*** 2021-04-23 답글쓴이 돈주기   
ㅁㅊㅋㅋㅋ낯익다했더니 다 내이야기네 ㅇㄱㄹㅇ임 종자가 문제기도 한데 별로 갖긴 싫고 버리기도 아까워서 그럴 수도 있음 상대방에 따라서 좀 다르게 행동함 디테일 하나하나 다 통찰력 오지는글이다
st******* 2021-04-23 답글쓴이 돈주기   
♥♥♥
진짜 사람많이만나본 사람만쓸수있는글이당
lo***** 2021-04-23 답글쓴이 돈주기   
ㅇㅈ
moimoi 2021-04-29 답글쓴이 돈주기   
패턴 파악하기의 표본ㅋ 나 저런새끼들한테 영혼까지 털려봤는데 진짜 눈앞에 그려질듯이 정확한 묘사다ㅋㅋㅋ
es*** 2021-05-18 답글쓴이 돈주기   
이런애들 백퍼 걍 여자이기만하면 된다 아무한테나 집적댐 여러명동시에
hym9188 2021-05-31 답글쓴이 돈주기   
코맙
김철* 2021-06-17 답글쓴이 돈주기   
좋은글
Scarlett 2021-07-06 답글쓴이 돈주기   
좋은 글22
su********* 2021-07-10 답글쓴이 돈주기   
굿
젤러 2021-07-10 답글쓴이 돈주기   
근데이거보니까 내가 남자만날때 애정결핍 생기게 만드는남자를 걸러야할것같다 남자탓인듯
사랑못받는다 느꼈는데 진짜 그냥 사랑못받고 성욕만 느껴서 그런듯
hym9188 2022-05-22 답글쓴이 돈주기   
완전 현재 필요한 글이네..
어차피 헤어질 생각 중이긴 하지만
관계 우위라도 점해야지 열받아서 안되겄네..
pe******* 2022-05-26 답글쓴이 돈주기   
맞말이오!!
bo** 2022-05-26 답글쓴이 돈주기   
ㄲㅇ
mo**** 2022-05-30 답글쓴이 돈주기   
패턴 정말 정확하다 특히 나에 대해 디테일한 질문 안하는 거 사는 동네도 모름 ㅋㅋ 말은 존나 잘해서 왜 안궁금했냐고 하니까 외부적인 조건이 매력이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치지 않기 때문이래 ㅋㅋㅋㅋ
id****** 2022-05-31 답글쓴이 돈주기   
디테일한 질문 안 하는 건 좋은디
vo**** 2022-06-04 답글쓴이 돈주기   
이글 왜 이제봤지 ㅋㅋㅋ
리스트 대부분 해당하던 남자 있었는데ㅋㅋㅋ 정확히 한달 가더라^^
? 2022-07-26 답글쓴이 돈주기   
자기 이야기 만 만! 하는 남자들 다 구렸어
******* 2022-07-26 답글쓴이 돈주기   
성림 감사함니다
hj****** 2022-07-26 답글쓴이 돈주기   
가벼운 남자 거르는꿀팁이네 고마워
12***** 2022-07-26 답글쓴이 돈주기   
글에 감동해서 돈드리려고 하니 이미 드렸던 글이었넼ㅋㅋㄱㅂ
seri 2022-07-26 답글쓴이 돈주기   
허허참. 같은 얘기를 3번 이상 전달했음에도 아 그래? 하고 기억하지 못하는거 ㅋㅋ 내가 수요일마다 다니는 학원이 있고 일정이 있어 늦게 끝나는데
급 약속잡으려고 집에 놀러와~ 그날 수요일
또 다음에도 맥주한잔해 ㅋㅋ 수요일...
그냥..흐지부지되고 멀티프로필로 바꾸면서 쫑낼거.
어떤 사이가 된것도 아닌데 별명 부르면거 ㅋㅋㅋ ㅇㅇ~ 이런 의성어. 차라리 진지충이 낫다...
그냥 연락은 이어가는데 시간 장소 잡아서 약속잡는게 이제 피곤하다
내가 먼저 당기려고 그 남자 사는 근처에 갈일이 있어 맥주한잔하자 해도 다른 이벤트가 있고 그렇더라고
피자집가서 피자먹자~ 이 약속이 1달 이상 서로의 사정에 의해 미뤄지고 그닥 진전될 관계는 아닌거
연결이 안되네 머리 비워야지
bo******** 2022-07-27 답글쓴이 돈주기   
걍 대충 나한테 돈 주는 남자 만날래.
sm**** 2022-07-27 답글쓴이 돈주기   
맘에 새긴다…
fl****** 2022-08-03 답글쓴이 돈주기   
아니 근데 글쓰니 현자냐고
나 저거 해당되는남자(칼답하되 척수로반응하고 내용무의미 카톡 대화주도안함등) 어떻게 알아보니까 1년된 여친있는데 어플하고잇는거더라
댓보고 그냥 바쁘고 에고강한남자인줄알앗더니
줜니쓰레기였어 ㅋㅋ
hym9188 2022-08-27 답글쓴이 돈주기   
성의없이 되묻는거 정말 싫더라 ㅋㅋㅋ
갑작스러운 오퍼도 맞고
해외에 보러 올래? 비행기 어쩌고
리조트 어쩌고
Ra******* 2022-08-27 답글쓴이 돈주기   
ㄲㅇ
pa****** 2022-08-31 답글쓴이 돈주기   
가벼운남자 거르기
dl******* 2022-09-20 답글쓴이 돈주기   
어떻게 여기서 말하는 조건 다 갖췄냐 시발
ar****** 2022-09-21 답글쓴이 돈주기   
이런 개띵글이 있노… ^ㅠ^…거의 다 해당하는 새끼 한놈있네..
pu********* 2022-09-22 답글쓴이 돈주기   
고마워
su******** 2022-09-23 답글쓴이 돈주기   
ㄲㅇ 굿
sh*** 2022-09-27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광주-1339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