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죽부인 사긴 늦었나?(12)
to******* 2017-08-14
더위 많이 타는 편인데 날이 많이 선선해져서 죽부인을 지금 사긴 좀 늦은거 같은 느낌이 들어

근데 또 사고는 싶고...
사 그냥
내년에 또 쓰면되지 선선한대로 좋을듯
eu**** 2017-08-14 답글쓴이 돈주기   
사222 그냥 안고 자도 좋잖아
ic**** 2017-08-14 답글쓴이 돈주기   
9월중순까진 쓸수있을거가타
mi********** 2017-08-14 답글쓴이 돈주기   
사 하루를 자도 편하게 자야지
pa******* 2017-08-14 답글쓴이 돈주기   
여르밍 올해만 있나..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평생 써
xo*** 2017-08-14 답글쓴이 돈주기   
죽부인 어디꺼 사?
m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죽부인 진짜 시원해?
fu****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9월초까지 더울거야 안늦었어
so**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죽부인말고 그 냉감 바디필로우도 조은데
pb******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링크좀
op****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집에 하나 있는데 기대만큼 시원하진 않아
hy*****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겨울엔 옷입혀
do********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