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안쓰는 사람, 이유는?(5)
as***** 2026-06-04

경찰인 친구는 그거쓰면 위치찾기정보 잘안뜬다고 안쓰더라



중국인처럼 보여
내 정보 십원에 팔 사람 같음
에스케이는 오백원은 쳐줄 것 같음
ps*******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내 폰이 300만원이 넘음
액정 수리비가 80이 넘음
매달 그폰 보험비만 만원임
근데 씨발것들이 일 개같이 해서 내돈으로 수리비 다 내게 생긴거임

빡쳐서 내가 보험사에 지랄염병해서 수리비 다 받아내고 나니까
폰팔이 새끼가 일주일뒤에 해결했다고 연락옴.
강남 삼성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생긴일임.
폰팔이가 내 보험 에스케이에서 삼성자체 보험으로 바꾸라 해서 생긴 일.

그나마 삼성은 불지를 매장이라도 있어서 아찌저찌 됐겠지.

알뜰폰이었다면 가능했을까?
개같이 수리비 다 냈을 듯.
씨발 폰을 사서 액정을 평균 10번은 깨부셔야 폰을 바꾸는 인간이 돈 천을 폰에 태울뻔 했음.

알뜰하게 천만원 태울일 있냐 이거야
ps*******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회사에서 통신비 지원 나와 15만원 한도
mo******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왜써야해?
na*****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Gps가 잘 안되더라ㅠ
eh****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