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컵빙수 한번도 안머거봤는데 어디가 젤 맛있어?(17)
li***** 2026-06-03
주말에 함 사묵어 보려고 하는데 요새 오만데서 다 나오드라
일단 눈여겨 보고 있는 넘들은 메가커피, 디저트39, 빽다방, 스벅인데 요즘 컵빙수 어디가 제일 맛있어?
스벅이 맛있긴 하대 가격이 살짝 정신나가긴했지만
ja******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다온이집 다온이가 팥 직접 쑴
다온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gs빙슈
anjdidlrp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메가 말차빙수 좋았어
na*******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우지커피 오늘 먹었는데 맛있더라 근데 4900원
me******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상큼한거 조아하면 컴포즈 망고자몽요거빙도 갠츈
s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메가
se*****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컴포즈가 밀크쉐이크라 맛남
그리고 롯데리아 옛날 팥빙수 진리
누니누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다온씨 번호쫌. 사진쫌. 저 나남아니애오
ii*******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ㄴ010-1004-1004 ❤️ 놀러와
다온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ㄴ다온이 자니?
ii*******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ㄴ놀아줘서 고맙고 푹자 히힛
다온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김선태가 광고하던 메가꺼 궁금하긴 하더랔ㅋㅋㅋ
sweg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ㄴ 다온이도 잘자 내꿈꿔
ii*******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바나프레소
fl*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이디야 먹어본 사람?
vique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컵빙수 스크랩
sn******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