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컵빙수 한번도 안머거봤는데 어디가 젤 맛있어?(17) | |
|---|---|
| li***** | 2026-06-03 |
|
주말에 함 사묵어 보려고 하는데 요새 오만데서 다 나오드라 일단 눈여겨 보고 있는 넘들은 메가커피, 디저트39, 빽다방, 스벅인데 요즘 컵빙수 어디가 제일 맛있어? |
|
글쓴이 돈주기
|
|
| 스벅이 맛있긴 하대 가격이 살짝 정신나가긴했지만 | ||
| ja******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다온이집 다온이가 팥 직접 쑴 | ||
| 다온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gs빙슈 | ||
| anjdidlrp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메가 말차빙수 좋았어 | ||
| na*******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우지커피 오늘 먹었는데 맛있더라 근데 4900원 | ||
| me******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상큼한거 조아하면 컴포즈 망고자몽요거빙도 갠츈 | ||
| si******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메가 | ||
| se*****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컴포즈가 밀크쉐이크라 맛남 그리고 롯데리아 옛날 팥빙수 진리 |
||
| 누니누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다온씨 번호쫌. 사진쫌. 저 나남아니애오 | ||
| ii*******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010-1004-1004 ❤️ 놀러와 | ||
| 다온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다온이 자니? |
||
| ii*******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ㄴ놀아줘서 고맙고 푹자 히힛 | ||
| 다온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김선태가 광고하던 메가꺼 궁금하긴 하더랔ㅋㅋㅋ | ||
| sweg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다온이도 잘자 내꿈꿔 |
||
| ii*******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바나프레소 | ||
| fl*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디야 먹어본 사람? | ||
| vique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컵빙수 스크랩 | ||
| sn******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