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 ~ 아레나때 클럽다닌언니 없노 (27)
pi***** 2026-06-03
그때 진짜 존잼이었는데
내가 그때 이십대초반이었어서그런가
ㅋㅋㅋㅋㅋ언제적이야~~~ㅋㅋㅋㅋ반가워~~
h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ㄴ 진짜 졸잼이지않았어? 요즘에 매스자리에 또 뭐 클럽하고있다는데 잘되나
p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난 옥타곤 ㅋㅋ
p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타곤 사장 살자했는거 아니었나..
알레*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나요나
매스 잼낫ㅇ
lo*******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앤써 엘루이 새벽집 88 아레나
hy******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그때부터 코로나 직전까지가 클럽전성기맞음
버닝썬~코로나로 시장 죽어버리고
지금도 그때처럼 흥하진못함
유흥전반이 죽어버리고
그때 기점으로 화류도 죄다 bj 엑셀쪽으로 빠져서 그쪽도 예전만못하대
ha***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이때가 진짜 마지막 유흥의 전성기였던거같긴해 코로나 학번부터는 클럽안가
ma********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앤써 엘루이 ㅋㅋㅋㅋㅋㅋㅋ
알레*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클매 아는사람?
ps*******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나야나
아레나 매스 옥타곤 버닝썬초반까지 다님 ㅎㅎ
es*****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매스 죽순이였음…
anjdidlrp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ㅋㅋㅋㅋㅋㅋ 나
ah*******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앤써 매스 옥타곤 ㅋㅋㅋ
Wod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부스 앞에서 춤추다
무릎 아작 났었음
t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그시절 이드에서도 많이만낫어 ㅋㅋㅋ잘잇니들
Ba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우와 동년배다
vique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엘루이 앤써 옥타곤 아레나 많이갔었고 거기서 1군아이돌 배우들이랑 싄나게 놀앗엇지 몇명은 아직두 연락하고논다 ㅋㅋ
ri****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요즘은 어디 많이감 ? 놀러다니고싶다
in**********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솔직히 아레나 존나 재밌긴 했음
ch*********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매스 강메 디스타 아레나 존잼이었다
st*********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메이드없노
99*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ㄴ 메이드ㅋㅋㅋ기억나지 플렉스도 추억임
kh*****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앤써 엘루이 땐 안다님 ㅜ 이때 진짜 재밌었다는데 ㅜ

아레나 디스타 매스 버닝썬땐 다님 ㅜ 진짜 잼썼어 .. 신문물 접한 기분... ㅋㅋㅋㅋㅋㅋ
aa****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앤써에 모델같은 남자애들 많았지ㅋㅋㅋㅋ너무 재밌었다
so********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나야나ㅋㅋ
질리게 놀아보고 남자애들땜에 빨리 질려서 클럽 안가고 방구석에서 춤추게 됨
te*******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여기여ㅋㅋㅋ 근데 지금 생각하면 노잼 그때는 왤케 재미있었는지
sa*******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