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 뒤 중요한 면접 있을때 외모(6) | |
|---|---|
| ko**** | 2026-06-03 |
|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 외적인 부분도 상당히 비중 큰 면접임! 최대치를 뽑아내야 할것같아 ㅠㅠ 요새 항상 피곤하고 붓기도 꽤 있는 상태라.. 맨날 운동해서 땀 좀 빼줘야하려나 팁 있는 언니들 답 부탁드려요♡ |
|
글쓴이 돈주기
|
|
| 좋은 사람 많이 만나고 많이 웃기 | ||
| dk********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제일 단기간에 되는 건 돈 내고 샵 가기 | ||
| wo****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저녁 가볍게 먹기 격한 운동하면 오히려 부어 |
||
| go******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런닝 ㄱㄱ | ||
| db**********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마사지 받고 당일 샵 가기 그리고 옷 공들여서 고르기 옷 화장이 제일 빠르고 쉽지 |
||
| fl*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일주일동안 유산소 운동해서 땀 쫙빼고 기분전환 빨간색 전날 밤에 먹고 부승관 붓기차 개맛없긴 한데 그거 먹으면 쾌변하고 붓기 싹 빠져 면접 당일에는 물 마시지 말고 커피로 쫙 말리면 붓기 제로 쌉가능 |
||
| ka*********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