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향잘알 언니들?(5)
ji******* 2026-06-03
넘파로 vs 도빌 골라줘

향수사러 갔다가 도빌에 꽂혔는데
너무 중성적인가? 싶긔

겨쿨
이목구비 진함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추구미임

도빌 잘 어울리까??
도빌 추천합니당 지금 계절이랑 잘어울리는데다가
캐주얼하고 쿨한 무드의 여성에게 찰떡
난 도빌이랑 1957에 꽂혀서 고민하다가 둘 다 사왔엉
kb*****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어우 너무좋지요 섹시할듯
00****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ㅆㄴ
오호 고마워ㅋㅋㅋ도빌 사야징
나도 1957 쓰는중 취향 존똑
Goforit 2026-06-03 답글쓴이 돈주기   
깔끔세련인데 초여름이면 무조건 도빌이지
넘파로 많이 머스키해서 여름에 못뿌림
은근 아재느낌 나는 향수임ㅋ
도빌 ㄱㄱㄱ 잘만듦
be****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둘중엔 도빌이 나을거같고
도빌은 향수보다 바디로션 향이 더 좋음
zi****** 2026-06-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