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넬 향잘알 언니들?(5) | |
|---|---|
| ji******* | 2026-06-03 |
|
넘파로 vs 도빌 골라줘 향수사러 갔다가 도빌에 꽂혔는데 너무 중성적인가? 싶긔 겨쿨 이목구비 진함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추구미임 도빌 잘 어울리까?? |
|
글쓴이 돈주기
|
|
|
도빌 추천합니당 지금 계절이랑 잘어울리는데다가 캐주얼하고 쿨한 무드의 여성에게 찰떡 난 도빌이랑 1957에 꽂혀서 고민하다가 둘 다 사왔엉 |
||
| kb*****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어우 너무좋지요 섹시할듯 | ||
| 00****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ㅆㄴ 오호 고마워ㅋㅋㅋ도빌 사야징 나도 1957 쓰는중 취향 존똑 |
||
| Goforit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깔끔세련인데 초여름이면 무조건 도빌이지 넘파로 많이 머스키해서 여름에 못뿌림 은근 아재느낌 나는 향수임ㅋ 도빌 ㄱㄱㄱ 잘만듦 |
||
| be****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둘중엔 도빌이 나을거같고 도빌은 향수보다 바디로션 향이 더 좋음 |
||
| zi******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