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레 썬크림 진짜 좋다(22) | |
|---|---|
| mi******** | 2026-06-03 |
|
민감성 피분데 바르고 한번도 얼굴에 뭐 안남 유기자차인데 톤업 효과는 없고 수딩 크림 제형에 찝찝한거 1도 없이 시원하게 발림 흡수도 빠르고 바로 위에 쿠션 해도 이물감 1듀 없어 알코올 성분 들어있어서 그런가 눈시림 있다는 후기 있는데 난 없었음 +눈시림 있다. |
|
글쓴이 돈주기
|
|
| 무슨 종류? | ||
| 디트로이트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오 자외선 차단도 잘 돼? | ||
| !11!1ll!!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그거 키즈용 좋더라 | ||
| 양전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ㄴㄴ 워터리 에센스. ㄴㄴ 유명 선크림 열몇개중에 임상실험 테스트 결과 젤 좋게 나온게 비오레랑 라포슈포제 였던걸로 기억함 |
||
| mi********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아쿠아리치만 몇년째 쓰고있어 수분크림처럼 싹흡수되서 노건조 노끈적 노백탁 살안탐 화장잘먹 나한테는 최고제품 |
||
| 우리아이가갈라졌어요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그니까. 이런 선크림 처음봄 | ||
| mi********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거 좋은데 건성돼서 이제 못 씀 바디용으론 여전히 좋아요 |
||
| 디트로이트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진짜너무좋다 | ||
| 괅리자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건조하지는 않아?! | ||
| su******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번엔 비오레..가보자 | ||
| se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 건성+민감성인데 잘 쓰고 있음 스킨케어 똑같이 하고 바르면 문제없던뎅 어지간한 선크림 다 트러블나고 특히 무기자차 쓰면 뒤집히는데 얜 괜찮음 그리고 비오레 톤업도 따로 있어 https://share.google/0W8V2UU1qMPe0foeS |
||
| co******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난 눈시림 개쩔더라 비추비추 | ||
| abcdefg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비오레진짜 좋아 선크림은 일제쓰면돼 그냥 난 시세이도꺼만 쓰는데 일제선크림이 자외선 차단기술이 압도적이야 한국썬크림 개쓰레기 핑크텍스도 어지간히도 붙여 팔아먹어야지ㅉㅉ | ||
| op****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아쿠아 머시기 그거? 차단 잘 안되던데 |
||
| pb*****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ㄴ ㅇㅈ 의료, 피부미용 기술이 아주 이래서 일제 못끊음 |
||
| mi********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https://link.coupang.com/a/eitIzQI38S?abTestInfo=100412_group_A 에어리홀드 써봐 생크림 질감인데 진짜 쫙쫙 스며듬ㅋㅋㅋㅋ 선크림은 일제다 |
||
| ic*****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ㅇㅈ. 썬크림은 일본꺼 못따라가 | ||
| 12*****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지성이면 비오레 중에 꽤 예전에 나온걸 추천함 스테디 셀러임 에센스 타입은 한국 출시된거 같던데 이건 안했더라? 이게 정말 가벼워. https://link.coupang.com/a/ekj34RSwq4?abTestInfo=100412_group_A 그리고 선크림 대기업거 써도 열만 오르고 자차 기능 숫자만큼 안느껴지는거 많았음.. |
||
| 디트로이트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근데 일본 사람들 노화 왜이렇게 직빵이야? 선크림이 이렇게 좋은데 | ||
| do********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썬크림 바르면 항상 힘들었는데 유일하게 이거만 안바른거처럼 편안해서 정착하려고 | ||
| ty****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진짜 최애거든 근데 바르고 2시간 뒤에 자외선차단 확인기계 해보니 다 날아가있어...ㅋㄱㅋㅋㅋ |
||
| tl******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아쿠아리치? 어떤게 날아가? | ||
| rm**** | 2026-06-05 | 답글쓴이 돈주기 |
|
|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