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맛없어서 폴바셋 가면 도로 스타벅스 가게 됨 (51) | |
|---|---|
| 관리자 | 2026-06-02 |
|
심지어 폴바셋이 더 비쌈. 이 새끼들 미친게 아니라 범죄자들인 거 같음. 둘 다 신세계 아님??? |
|
글쓴이 돈주기
|
|
| 폴바셋이 더 맛 없어서 다시 스타벅스에 가게 된다는 얘깁니까? | ||
| †︎타락1004†︎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은 매일꺼...ㅋㅋ | ||
| ap*********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마싯음. | ||
| i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he****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난 폴바셋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 없어서 슬픔 | ||
| †︎타락1004†︎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난 집앞엥 있어서 매일 감...ㅋㅋㅋㅋ | ||
| ap*********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매장이 좃같아서 안감,, 꼭 백화점 이런데 있더라 | ||
| as**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난 스벅 보란듯이 감 ㅋㅋ 포스팅도 해야지 ^^ | ||
| na*****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내가 라떼처돌이인데요.. 스벅이고 폴바셋이고 맛은 컴포즈나 더벤티가 낫다니까… | ||
| 우리아이가갈라졌어요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저도 한때 라테충이엿는디 폴바셋/ 우지커피ㅡ딥카페라떼(쌈)/ 할리스ㅡ블랙라떼 추천 |
||
| i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맞아맞아 폴바셋 라떼가 유명하다는데 별루 우지커피 아이스 라떼 먹어보고 놀람 폴바셋보다 훨 맛있고 저렴함 글구 여기 아포카토도 2천원인데 개맛있음 |
||
| d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타르트 맛잇음 | ||
| 하루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공간이너무 답답하고 구려 둘중 어디갈래 하면 스벅감 |
||
| cl*******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엥?? 폴바셋 존맛이라 요즘 거의 매일가는데 폴바셋 지점도 우리동네는 늘았엉 입맛이 다 다르구나 |
||
| kh****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아닌데 폴바셋은 라떼랑 아이스크림이 스벅보다 맛있어 난 스벅이 더 싸서+쿠폰자주받아서 매일갔었음 | ||
| 아이스크림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블루보틀 | ||
| ka*********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스벅보단 폴바셋 라떼 고소하이 맛있어ㅠㅠ 점바점인가봐ㅡㅡ |
||
| C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난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테 먹으러 가는데 | ||
| 폼폼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텐퍼센트도 라떼 맛있드라 폴바셋 아이스크림라떼가진짜맛잇는듯 ㅠ | ||
| ga*******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라떼 아이스크림 존맛인뎀 | ||
| bu********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마싯는디 | ||
| qx**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우지커피 텐퍼센트 라떼 존맛 컴포즈는 지점 크게 타는듯 |
||
| vique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폴바셋은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임 | ||
| le*******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맛있었던건 옛날 얘기임ㅋ 커피맛 탁해진지가 꽤 됬음ㅋ | ||
| jy***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ㄴ 어쩐지 예전만 못하다 탁한 느낌 들었어 ㅠㅠ | ||
| ar********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매장 좆같은데만 있는거 공감 | ||
| dorem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텐퍼센트 시그니처랑 텐라떼 맛있엉 댓글보고 컴포즈 더벤티 우지 라떼 먹어봐야지 싶다 |
||
| ba********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은 어느순간부터 매장 지저분한 곳이 많더라 홀 뿐만 아니라 커피만들고 주문받고 하는 부근도 지저분 축축한 지저분임 커피 맛 뚝떨 |
||
| m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텐퍼센트가 진짜 알짜 | ||
| mi********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에그타르트 맛있음 ㅠㅠㅠ | ||
| ap******** | 2026-06-02 | 답글쓴이 돈주기 |
| 매장이 좆구려서 오래 앉아있을수가 없어 | ||
| ok***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차이티러떼 없어진 시점부터 스벅 자주 안간거 같다. 폴바셋 캄포즈 라때 왠찮더라 | ||
| aa******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은 매장이 맘에 안들어 | ||
| gghhjj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폴바셋 심지어 아직 종이빨대쓸걸 개극혐 |
||
| ad**** | 2026-06-03 | 답글쓴이 돈주기 |
| 커피는 커피빈이지 | ||
| h********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아이스크림 바께 안먹어봣음ㅋㅋㅋ | ||
| pb******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라떼 개맛있는데 ㅠ 소장 취향은 아닌가봄 |
||
| va*****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맞아 아이스크림은 맛있는데 불편해 |
||
| 99*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헐? 폴바셋 존맛인데… 스벅이랑 비교가 안 됨ㅜㅠ 나 스벅 골드회원임.. 가기는 스벅을 훨씬 더 가긴 하는데 (공간 땜에) 맛있는 라떼 먹고싶으면 무조건 폴바셋감 | ||
| ja******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개 존맛인데 접근서이 넘 떨어짐.. 요센 벤티 라떼 먹는듕 | ||
| ja******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아이스크림라떼 먹을때만 감 | ||
| as****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스타벅스는 자리 차지해야될때 오늘의커피 핫 숏사이즈 or 달달한 음료 마시러가는거고 커피맛은 폴바셋이 압승이지 근데 우리덩네 몇년전 폴바셋망하고 그자리에 스벅들어와서 장사잘됨 점점 더 매장이 없어지고있어 |
||
| kb*****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 옛날에 라떼 먹어보고 계속 생각나서 최근에 갔는디 그맛이 아님 맛없어졌어 가격만 겁내 비싸 | ||
| el***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난 스벅만가효 | ||
| db**********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
||
| 이번 사고를 떠나서 스벅 보단 폴바셋 | ||
| ka*****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은 아이스크림 가게 아니었나효????? | ||
| it********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이드는 졸라 흔들리지않고 실리적으로 가는 커뮤라 너무조음 | ||
| ad****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폴바셋은 생일쿠폰 대인배야 제일 비싼 제조음료 다 되고 사이즈업도 무료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받는 느낌이야 ㅎㅎㅎ |
||
| ok****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거긴 아이스크림가겐데 | ||
| ㅊㅊ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예전에 비해 맛 많이 떨어짐. | ||
| po**** | 2026-06-04 | 답글쓴이 돈주기 |
|
스타벅스는 일본갔을때 소장이 추천해준 도쿄로스트 원두 사와서 맛있게 마심 같이 산 친구도 너무 맛있게 마셨다고 더사올걸 후회함 |
||
| ok**** | 2026-06-07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