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 외교관 재밌는 거 맞음?(7) | |
|---|---|
| fe******* | 2025-09-04 |
|
나는 홈랜드 최애드라마 이것도 홈랜드같을 줄 알았는데… 지금 시즌1 에피2까지 봤는데 오글거리고.. 지루하다… 언제 재밌어 지는 거임 |
|
글쓴이 돈주기
|
|
| 에피 1보다가 끔.. | ||
| pr*****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pr 개오글거려 진짜 어디 홈랜드같은 드라마 없나 ㅠ |
||
| fe*******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에피1 10분도 채안되서 끔 | ||
| la********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난재밌던데ㅋㅋㅋㅋ | ||
| as**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나도 재밌었는데 ㅋㅋ 걍 니취향 아닌가봄 | ||
| li***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개잼 | ||
| me********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
홈랜드가 최애면 이거 재미없음 나도 홈랜드생각하고 봤는데 지루하더라 |
||
| ha******** | 2025-09-04 | 답글쓴이 돈주기 |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