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외교관 재밌는 거 맞음?(7)
fe******* 2025-09-04
나는 홈랜드 최애드라마
이것도 홈랜드같을 줄 알았는데…


지금 시즌1 에피2까지 봤는데
오글거리고..
지루하다…

언제 재밌어 지는 거임
에피 1보다가 끔..
pr*****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pr 개오글거려 진짜
어디 홈랜드같은 드라마 없나 ㅠ
fe*******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나도 에피1 10분도 채안되서 끔
la********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난재밌던데ㅋㅋㅋㅋ
as**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나도 재밌었는데 ㅋㅋ 걍 니취향 아닌가봄
li***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개잼
me********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홈랜드가 최애면
이거 재미없음
나도 홈랜드생각하고 봤는데 지루하더라
ha********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