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화 골라줘(7)
ae****** 2025-09-04
평소에 왕복 2시간 다녀오다가, 이번부터는 왕복 4시간 정도 되는 코스 도전해볼거야.

지금까지는 런닝화 신고 맨몸으로 다녔는데, 이제는 재미가 붙어서 등산화랑 스틱도 사려고.

트래킹화? 라고 발목까지 안올라오는 것도 있던데 이런거 사도 괜찮을까?


1. 네파 등산화
https://www.lotteon.com/m/product/LE1219744803?mall_no=2&sitmNo=LE1219744803_1318245731&ch_no=100067&ch_dtl_no=1000223&entryPoint=pcs&dp_infw_cd=CHT&NaPm=ct%3Dmf4584hk%7Cci%3Dde1f6c024638c27a53342b2bab21d8d1d5754c5a%7Ctr%3Dslct%7Csn%3D251240%7Chk%3D0b9f7970c6425d7785dc0d54a86996294beb10f9

2. K2 트래킹화
https://naver.me/5YSoesaX

3. 네파 트래킹화
https://naver.me/5Bw0WXQv

1번
4시간이상이면 발목까지 잡아주는게 좋고
고어텍스 기능있어서 ㄱㅊ한듯
ja********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1
ab*****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고어텍스 ㅇㅇ
je*****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1번
발목 잡아주는걸 해야 삐끗 안해
tr******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도봉산 이상 가려면 발목 있는거 추천 네파 칸네토 나는 별로였음 탄탄하지 않고 발을 잘 못 잡아줘 저 스웨이드 재질도 금새 지저분해짐. 코오롱 트라이포드 미드 추천 비싼데 시즌 지난 모델 인터넷이나 아울렛에서 사면 반값 (15만원 내외)
mu**** 2025-09-04 답글쓴이 돈주기   
네파,k2 다 쓰레기 ㅋㅋㅋ 살거면 차라리 살로몬 사라
발볼러면 호카
mi**** 2025-09-05 답글쓴이 돈주기   
왜 쓰레기야?? 궁금
in****** 2026-01-17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