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고난 속에서도 빛을 찾아드립니다. ☆

그 어떤 고난의 상황 속에서도 긍정의 실마리를 찾고 살아갈 힘을 드려보렵니다.

실마리

(수정)

그 어떤 고난의 상황 속에서도 긍정의 실마리를 찾고 살아갈 힘을 드려보렵니다.

 

본 글의 목적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지 해결책을 찾거나, 혹은 어떠한 판단을 내려드리거나하는 곳이 아니에요. 상당히 많은 상담글을 올려주시는데 대부분 게시글의 내용 조차 제대로 읽지않은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예시글 잘 봐주세요. 저는 분명히 '삐딱하게 봐서 당신이 처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면을 찾아드린다' 이거지, 공감을 해드리거나, 해결책을 찾아드리거나, 그런 사람이 아니에요.

제발 글 좀 제대로 읽고 글을 올려주세요.

 

 

본인은 세상을 삐딱하게보는 성격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삐딱함이 어떨때에는 가아끔 득이되어 나타나는데, 바로 상황이 '구릴 때' 입니다.

 

사람들에 저에게와서 본인들의 현재 상황의 불만을 호소하고 힘듦을 이야기하더라도,

저는 그 와중에도 지금 이 상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점들이 보입니다.

 

하소연을 하고 싶을 수도 있고 힘든 상황에 대해서 공감받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공감 이후에 헛헛한 기분들지 않으세요? 

 

답을 찾고자하시는 분들에게 합리화할 구실을 찾아드립니다.

 

사람문제, 사랑문제, 학업문제(이거 전문), 결혼문제(유경험자), 외모문제(매우 관대함) 

인생사 아무거나 구린 상황에서 한 줄기 희망을 찾고 싶은 분들의 질문을 받습니다. 

짧게 간략하게! 

 

 

시 1) 

질문: 소개팅 남을 만났는데 나보다 2살이 많은데 돈은 좀 있고 생긴것도 반반한데 이놈이 약속을 먼저 잡는 버르장머리가없더라, 이놈을 거둬들여 말아, 분명 이 인간은 나에게 딱인데...

 

답변: 약속을 본인이 잡아서 본인이 하고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을 하시죠. 소개팅남은 이런 질문자의 노고를 너무나 고마워해서 본인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더 잘하게 됩니다.

 

예시 2) 

질문 : 언니 제 사진 좀 보세요 제가 이번에 코를 하려고하는데 솔직히 하기 싫은데 주변에서 하라고 하도 난리에요 도대체 어떻게 제 머리 속의 합리화를 하고 정신승리라도 해서 이걸 안하는 마음으로 100굳힐 수 있을까요

 

정답: 님 코사진을 보니 지금 코를 하면 광대랑 어우러지지않아요..

 

 

 

 

상담 횟수 : 1회

답변 기한 : 3~4일

받은 팁 : $82

로그인(아이디 생성) 후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