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메인 페이지 보기

추천 게시판 목록 보기

취향 소개팅

맨 위로이동

인간 관찰기: 마릴린 먼로 #2
마릴린 먼로를 죽인 사람은 따로 있었으나 끝내 처벌받지 않았고, 엉뚱한 케네디 형제에게 화살이 돌아갔다. 마릴린 먼로 죽음에 대한 충격적 진실. 

미술 관찰기: 큐비즘 Cubism
   

남자 심리 이용법: 관계 우위 점하기 & 역전하기
마릴린은 매력과 안목이 있었지만, 관계를 주도할 능력이 없어 죽었다. 여자가 남자 관계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면 유린 당하거나 죽임 당한다. 남자 관계에서 주도권을 잡는 법은 여자의 생존법이다. 관계를 맺는 건 찰나의 일이지만, 관계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은 평생의 일이다. 앞으로 2회에 걸쳐 남자와의 관계에서 우위를 점하고 이를 평생 유지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적성 찾는 법 #1 
일찌감치 적성을 발견해야 인생이 쉬워진다. 그리고 행복해진다. 하지만, 지금껏 누구도 정규 교육 시스템에서 개발한 “적성 검사”로 자신의 적성을 깨달은 사례는 없다. 누구나 적성의 중요성을 이야기 하지만, 어느 누구도 적성의 정의조차 알지 못한다. 
독자서평
인생씨발ㅠㅠ...그린슨 개씨발새끼...
oy*****   
적성에 관한 = 결혼에 관한 이야기가 매우 와닿아요
꿀같은 글들 감사합니다~^^♡
pj*****   
개인적으로 적성 찾는 법이 엄청 흥미로웠다. 여태까지 적성은 능력이나 재능의 연장선 또는 그 전단계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사회과학적인 측면 조까고 심리학적으로 보는게 훨씬 간단명료하고 정답인듯. 완전히 백짓장 상태에서 '그 일'을 찾고 판단하는 법에 대해 다룬다고 했는데 이거 기다리겟슴니다...
be*******   
시발 하지말란거 다 했어 젠장
이 관계는 망했어
kk****   
마지막 두챕터 정말 정말 좋았다
ge*******   
소장 고마워 당신의 글은 내 인생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어 고마워
앞으로도 건필하길~!!!
You'll never know   
굿굿 개굿
ㅇㅅㅎ   
관계에서 갑이 되는방법 어설프게 알듯말듯했던 것들이 확연하게 정리가 싹 됩니다 감사해요~
th**********   
24호 언제 나오나요...
mo*****   
남자심리이용법을 읽고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멍든 다리   
재미없음
ㅇㅇ4   
마릴린 ㅠㅠ
mo****   
22편 결제해야겠네요
ch*****   
22편 결제해야겠네요
ch*****   
1월1일에 엄마랑 대판 싸우고 집을 나가 택시를 탔는데 아저씨가 한마디 했다. 사실 한마디는 아니었고 굉장히 많은 얘기들을 (아저씨 혼자) 했지만 그러려니 했다. 아가씨, 과거를 뭐하러 붙잡고 있어 바쁘게 살아야지 지나간 것들은 놔버리라고 했다. 어쩌면 그게 맞을지도 몰라 생각했지만 한 번에 놓아버릴 수가 없었다. 할머니를 만났다. 무슨 얘기를 하다가 할머니도 지나간 것은 잊어버리라고 했다. 할머니 앞에서 해서는 안 될 말을 해버렸다. 죽고싶다고 했을까. 할머니는 잊어버리고 앞으로 열심히 잘 살라고 했다. 돌아오는 버스에서 혼자 울면서 생각했다. 다음엔 울더라도 벤츠 타면서 울고싶다는 쌩뚱맞으면서도 허영심 가득한, 하지만 욕망의 불씨같은 그런 생각. 여튼 그 때 까지는 설마 했는데 그날 밤에 우연히 블로그를 돌아다니다가 23호를 결제했다. 4번이나 튕겼는데도 결국 결제에 성공하고 얻은 결론은 지나간 것은 잊어버리라는 것.
하루에 세번이나 마주쳤다면 뭐냐 진짜 나한테 우주가 던지는 메세지냐
하고 속는 셈 치고 잊어보기로 했다.
그리고 1월 2일 오늘을 굉장히 바쁘게 살았다. 우울할 틈도 없고 재밌다. 조금씩 솔직해지고 조금씩 잊어가고 그렇게 살아볼거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세번째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네요
잊는게 잘 안 되면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23호 포함해서 서평까지 ㅋ
일종의 다짐이랄까
Right on time   
저번 달에 이어 이번 달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특히 적성에 대한 부분은 지난 날동안 항상 고민이었던 부분이라 다음 호가 기대됩니다.
hw******   
가격이 올라도,, 읽고나니 아무불만이 생기지않네요
Yet Blossom   
마릴린 먼로 부분 굉장히 재밌었고 적성 얘기도 일리가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잘 읽었어요.
손톱달꼬마   
서평 처음 써봅니다
역대급재밌었음
dm********   
게시판에서 왜 역대급 월간이드라 했는지 알게되었어요.
정말 '와아..' '와아...' 하는
감탄사 밖에 안나옵니다. 그리고 가슴을 두꺼운 칼로 맞은듯 아픔도 같이 남습니다.
pa******   
입발린소리를 안할수가 없네예 존경합니다용 !!
거미**   
와우 적성찾는법 너무 좋아요!! 저두 첫번째 직장은 여기서 불행하게 버텨봤자 앞으로 겨우 10년일 것 같아서 과감하게 관두고, 두번째 일은 관련 능력도 없었지만 웬지 스트레스 없이 재밌게 오래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자연스레 선택했거든요. 팬이에요♥♥
le*********   
불쌍한 마릴린...
th*****   
통찰력 좋네요 소장
랄라   
월간이드 읽느라 나의 오후가 날아갔다.
코우딱지   
좋네.
고통받는 공대생   
적성편 대박이네요 지금까지 월간이드중에 가장 와닿아요
ce****   
적성찾기 좋았어요 제가 직장을 찾는 방법과 비슷한거같아요. 오래할 수 있는지. 그로인한 고통과 스트레스를 감수하고도 하고자 하는것.
하고 싶은 대로   
적성에 대한 기존의 생각과 완전히 다른 접근... 잠깐 읽었는데도 내 삶이 조금 더 나아지는 것 같다
mi****   
마릴린 먼로 1편에서 느낀 행복은 없고 이번 화는 우울만 남네요. 심지어 동정도 느껴지지 않아요. 모.든.걸.다.잊.고.새롭게 시작하는 먼로언니를 기대했는데 결국 자업자득으로 믿었던 지인에게 간접 죽임을 당한게 안타깝습니다. 모.든.걸.다.잊.고.새롭게.시작. 교훈인 이부분인것 같아요. 아직 업뎃이 안됬는데 콘텐츠를 업로드한게 처음에는 이해가 안되었지만, 먼로언니 이야기를 보면서 그래도 값어치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대할게요.
am*****   
마릴린 인생 얘기를 보니까 '자기한테 해로운 대상과 절연하지 못하는 여자'가 어떤 처참한 인생을 살게 되는지, 그리고 잘하는게 절연인 제가 나름 정상적인 삶을 살아오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잘 알 수 있던 기회였습니다. 근데 생존팁이랑 적성찾는 법은 아직 업뎃 안됬어여 여러분 ㅇㅅㅇ
wi******   
did you ever make IDpaper ID before?

사업자번호: 126-86-497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4-경기광주-0151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422번길 42 204-501

031-762-0586 | 도움말 페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솔루션 | 대표자: 이종운 | 문의: id_solution@naver.com